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DIVISION2013 @FIFTY FIFTY

 

 

 

 

(사진출처 http://www.fi-fi.co.kr/)

 

 

 

아트갤러리 신사동 FIFTY FIFTY 에서 진행된 DIVISION 전시를 관람하였었다.

(생각보다 작품사진이 많이 없고 구도도 엉망 ㅠㅠ)

 

 

 

 

 

입구쪽 포스터 앞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전부터 궁금했던 피프티피프티

이번 전시를 통해 드디어 와봄 !

깔끔깔끔

 

 

작가들의 아트웍이 담긴 엽서들

(구매도 가능하였음!)

 

 

 

 

 

 

작가들이 직접 사용하고 참고했던것들 도 전시되어 있었음.

 아무튼 작가들 마다 개성이 뚜렷뚜렷

 

 

 

(각도 잘못잡음 ㅠ_ㅠ)

 

 DEHONG 작가님 작품

 

 

 

 

OKEH작가님 작품

 

 

 

 

NAMMOO작가님 작품

 

메인전시장을 둘러보고

아카이브룸 도 있길래 구경!

 

 

작가들의 이전 작업들을 볼 수 있었다.

 

DEHONG 작가님은 아메바컬쳐 소속이였을때 작업물이 많았다.

 

 

NAMMOO 작가님 작업물중 반가웠던 라이풀 티레벨 로고/캐릭터업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OKEH 작가님 스타일의 작업!

괴기스러운듯 위트있고 스타일이 명확하고 내가 좋아하는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작업들이라

완전 내 타입!!!!!

 

 

 

 

 

 

 전시를 기획하는 것 부터 주변 지인들의 인터뷰 까지

재밌었던 영상도 볼 수 있었다.

 

 

여자랑 있는데 불러서 나왔다던 ㅋㅋㅋㅋ

깨알같이 재밌었음 ㅋㅋ

 

 

 이렇게 전시를 둘러보고,

한쪽에 마련된 피규어나 아트상품등을 구경했는데

너무 사고싶은게 많았음 ㅠㅠ

 

26시리즈 베어브릭도 판매중!!

나도 결국 하나 샀는데 원하는건 역시 안나옴 ㅎ1ㅎ1

(여기가 다른곳 보다 천원정도 싸게 판매되고 있음!!!!)

 

 

 

 

 

 

 

 

 

 

계속 신제품들이 들어온다고 하니

조만간 또 구경 가야겠다+_+

(또 베어브릭이나 하나 뜯고 오겠지만 ㅋㅋㅋ)

 

 

관심있는 분야의 작가들이 모여 기획된 전시라

 꼭 와보고 싶었던 전시

각자 직업이 있고 3명이서 전시를 기획한다는게 쉽진 않았을거라서

더 기대되었던 전시였다.

 

'문화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Ryan McGinley 청춘,그 찬란한 기록  (0) 2014.03.16
:: PICASSO TO JEFFKOONS : THE ARTIST JEWELER 展 @예술의전당  (1) 2014.02.16
연필그림  (2) 2013.07.09
Drawing / Illust  (0) 2013.06.03
드디어 R16 2013 ! !  (0) 2013.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