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달전일상

  밀린 블로그!!!!!!!

회기동 좋아.

 

 회기동에 있는 진돌이도 좋앙

 

회기역 앞에 생긴 타코비도 짱짱

 

여긴 그냥 그랬어...

 

사진은 찍었즹

 

맥주 한잔도 버거운 나에겐...

 

 

 

갑자기 가게된 가로수길 뭐먹을까 고민하다

마감시간쯔음 간 한성문고

서울라면 인라멘 (밖에 주문이 안됐었음 ㅠ_ㅠ)

 

 벽돌집이란곳을 처음 가봤는데

뭔가 잘못시킨 느낌이 강하게 들었었...

그래도 맛있었지만 나는 역시 삼겹살이^^..

 

소싯적 일주일에 5번 먹었던 와플반트를 오랜만에

 

위에 한성문고 먹고 후식

일리커피를 처음 마셔본것같음

 

저기위에 벽돌집 갔다가

(나만)처음가본 제비다방

 

 

성민언니가 브이콘도 사줌 ㅋㅋ

 

분위기는 좋으나

흡연카페는 힘든곳이다

 

 

여자 신발도 꽤 있었는데..

나는 엔지니어부터 사야지^.^

 

 

매장 참 멋지게 잘 꾸며져 있었음!

다음엔 구매하러....(꼭)

 

승수선배 전시오픈덕에 오랜만에 성민언니와 인사동

근데 전시회 사진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오픈시간까지 시간이 좀 있어서

쌈지길 한바퀴

 

전시회 사진 없이 바로 뒷풀이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나 첫출근 전날인듯하여

잠깐 있다 집에 간듯 ㅠㅠㅠ

 

곧 떠날 성민언니 ㅠㅠ

나랑 친한사람들은 왜케 다들 떠나는거야.............

 

무서운 고등학교 직속선배님들 ㅋㅋ

 

염색도 했즹

 

일리커피

 

 

내 폰에 잠들어있던 작년 사진두장

투척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TOWN  (0) 2014.03.23
2월근황  (2) 2014.03.05
리틀파파포 쌀국수 빠네 삼원가든  (0) 2014.02.16
2014  (2) 2014.02.03
먹고 먹고 또 먹었다.  (6) 201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