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피밀대란 / 폴매카트니 / 불이아훠궈 / 매드포갈릭 / 르브와 / TWG

 

0530 해피밀마리오 대란에 나도 참여

사실 나는 깃발만

사무실 사람들 따라 맥도날드 40분 웨이링 끝에 마리오를 사니

햄버거를 주던데!!!!!!?

(진짜 맥도날드에 그렇게 사람 많은거 처음봄.. )

 

인스타용 동영상 찍는중 ㅋㅋㅋㅋㅋ

현장스케치

 

 

이거 찍으려고 자체배경음악에 ㅋㅋ

고생고생

 

그리고 그 주 주말 치과 가다가 치과앞 맥도날드에 줄이 별로 없길래

운좋게 하나더 득템

ㅋㅋ

 

그건 그렇고 청천벽력 ㅠㅠㅠ

이게 무슨일 ㅠㅠ

나 이렇게 큰 공연은 6학년때 SM콘서트 이후로 처음이였다고...

그래도 폴아저씨 쾌차하세요 ㅠ_ㅠ

 

 

카페에서 공부하겠다던 성민언니

 

 

방가웠씀

 

 

그리고 회식!!

무려 후 ㅓ 구 ㅓ

 

 

훠맥

나 술 좋아하지도 잘먹지도 못하는데

훠궈랑 이 칭따오랑 궁함 완전

헉

맛있었뜸

 

 

 

왠지모르게 신났음

(수연씨는 매너 블러처리)

 

 

 

 

빠른 손놀림

음 진짜 겨울에 엄청 생각날듯한 ㅠㅠ

 

 

후식으로 귤이나 빠스 같은거 줄거라 생각했는데

물빙수 라니... 엉엉

 

 

 

잘 보이지 않을거 알지만

파워블로거 빙의해서 메뉴판 사진 투척

(나중에 또 가려고 ㅋㅋ)

 

음식사진이 왜 없찡

로데오 젠 식당? 이였던듯!!!!!!!!!??????!!!!!!

 

몇년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매드포갈릭을 드디어 ! !
저 파스타가 되게 맛있었어

매운데 중독성 있게 매콤

 

종각에 르브와라고 씬피자가 무제한 이라고 해서 갔뜸

근데 저 스테이크 하아...

너무 맛없었어 ㅠㅠ

허브맛이 되게 물파스맛 처럼 났어...

 

 

 

미팅갔다가 실장님이 TWG  데려가 주심

여기 좀 신세계...

자부심 짱짱해보였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스팅 (feat.대학로한바퀴)  (0) 2014.07.01
진돌2 / 잭퍼셀 / 슈퍼스타 / 박서준  (0) 2014.06.26
남댐맹동  (0) 2014.06.05
부처님오신날  (0) 2014.06.05
04中  (0) 2014.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