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챠탕방모임 / 동대문-홍대

 지혜언니 한국왔을때

주희네에서 야영했다

대낮에 만나던 사람들이 저녁늦게 만나니

뭔가 기운들이 시들시들

요 사진들은 주희네서 다들 잠을 잔듯 안잔듯 못잔듯 하고 주희먼저 일있어서

역앞에서 급단체사진..ㅋㅋㅋㅋ

 

 그리고 지혜나영언니와는 시간이 좀 더 남아 맥도날드에서 커피마시며 노닥노닥

 

지혜언니가 전날 밤 우리에게 선물증정식 해줬음

나영언니 팔찌가 제일 인기가 많았으나

너무 나영언니한테 잘어울려서 ㅋㅋ

나는 귀여운 미니볼펜!

회사다니는거 생각해서 펜을 샀다며 (감동)ㅠㅠ

 

 

나도 기념사진

ㅋㅋㅋㅋ

 

진돌이..ㅠㅠ

요즘 진돌이가 통 안보인다..

설..설마..

 

 

드라이 맡기러 가는길 추억의 애슬리풋 쇼핑백에 담아서 ㅋㅋ

 

처음가본 서가앤쿡

맛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어마어마 하진 않았음 ㅠㅠ

저 목살스테이크는 계란후라이를 나중에 따로 가져다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둘이가서 메뉴 두개에 에이드까지 시키니 하아...돈이....너무많이 나왔음 ㅠㅠ

 

서울패션위크 하고있던 동대문

ㅋㅋㅋ 진짜 진기명기한 사람들 많았음

 

동대문 왜갔었지..?

아무튼 홍대로 이동해서

저녁저녁 뭐먹을지 계속 돌아다니다가

민주성민 커플 마주쳐서 추천받은 구슬함박을 !!

 

다행히 줄 안서고 먹었음 ㅋㅋ

 

지침(1)

 

지침(2)

 

함박스테키!

윤씨밀방도 가보고 싶음

맛있다던데 ㅋㅋ


지침(3)

 

지침(4)

 

억지웃음인듯..ㅋㅋㅋ

힘든하루였어 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늦여름사진 / 2태1  (0) 2014.12.18
(두달전)할로윈준비  (0) 2014.12.01
김지헤이나영언니  (0) 2014.11.07
원석이결혼 그리고 김지혜언니의컴백!!!!!!  (0) 2014.10.23
vans!! / 아차산 등산  (0) 2014.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