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 나영언니회기방문

 고학연 두번째 유부대열에 합류한 승호결혼식 보러 전주다녀왔음!



 

 

대절버스 타고 ~_~

 

한명한명 격하게 인사해주던 승호 ㅋㅋ

 

 

축하행 ㅠㅠ

 

내려간김에 집에서 하루 자고 올라왔는데

추억의 옴시롱감시롱 발견

없어진줄 알았는데 위치가 바뀐거였어!!

 

먹고싶었던 백숙못먹은대신 엄마가 급히 사온 새우새우

 

그렇게 서울에 올라와서

고터에 있는 베테랑칼국수를 먹었다 ㅋㅋㅋ

베테랑 처음먹어봄

 

그냥 칼국수2개 먹을걸...

 


 

 

전주간김에 포장으로 사온 조점례순대국밥 ㅠㅠ

이걸쓰는 이 순간에도 사진보니 먹고싶어짐 흑흑

 

 그리고 나영언니 명함만들어주기 위해 나영언니의 회기방문

 

 일단 만나서 따봉하우스 먹고 내가 우겨서

학교한바퀴 산책

 

11월초였어서 단풍이 이뻤을때

 

 

나영언니가 이사진 인스타에 올렸더니

럽스타그램 이냐며 댓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보면 남자랑 여자발같기도함..

 

푸짐푸짐 따봉하우스

 

 저녁은 남자닭 ㅋㅋ

언니가 궁금했었다고 하는데

기대이상이라며 ㅋㅋㅋ

 

몇일뒤 재방문 해주신 나영언니랑

안씨네쭈꾸미~♡

역시 쭈꾸미는 안씨네가 젤 맛있엉 ㅠㅠ

 

그리고 또 재방문해준 나영언니랑

낮에 만들거 만들고

오후에 자갈이 합류해서

같이 청량리가서 밥먹고 카페가고 ㅋㅋ

 

뽕신을 처음가봤는데

기대이상이였어...

 

 

예전에 우연히 청량리쪽 걸어가다가 발견한 카페온 이라는 카페인데

종종 방문하는데 귀엽귀엽 느낌있다

이 어항이 진짜 졸귀 ㅠㅠ

 

아메리카노-라떼-레몬에이드였나 ㅋㅋ

그리고 카페2주년 기념이였나 해서 이벤트로 빵도 서비스로!

나는 저 컵이 너무 탐났었음 ㅠㅠ


 

 

 

아름다운 나영언니와

 

ㅋㅋㅋㅋ

 

회기에 맥도날드가..드디어!!

(지금은 이미 오픈했음ㅋㅋ)

 

나영언니랑 학교산책갔다 나오는길에

정문 바로앞에 이 트럭있는거 보고

다음날인가 저녁으로 먹을겸 해서 도전!

정문 바로앞에 팟타이 파는 트럭이라니 뭔가 되-게 신선했었음!

 

 

맛도 있고- 가격도 비싼편도 아니고!

근데 몇일전에 학교앞쪽 갔다가 봤는데

요즘엔 안보이는듯 하다 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인 삼청동언니들 (feat.정익)  (0) 2015.01.13
북서울꿈의숲  (0) 2015.01.11
민주와 교동집 / 진화언니와 국립현대미술관 !  (0) 2015.01.02
늦여름사진 / 2태1  (0) 2014.12.18
(두달전)할로윈준비  (0) 2014.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