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

부산부산부산!!!!!!!!!

놀러간건 아니라 당일치기로 미팅 하고 온거지만 ㅜ_ㅜ

미팅시간이 길지않아 내려간김에 볼수있는건 다 보고왔다 ㅋㅋ

거기다 여자대리님이랑 둘이 다녀와서 가능했던일

엄청 들떴다 신났다 설렜다 ㅋㅋㅋ

 

 

1일권 끊어서 여기저기 막 타고다니고

 

관광아닌관광인듯관광아닌척

 

센텀시티가서 미팅 끝나고

 

부산역으로 올라가는 동선따라

광안리에!

 

으아 바다야바다!!!!!!!!!!!

광안리!!!!!!!!!!!!!!!

 

 

날씨도 너무 좋아서 진짜 기분이 막 좋았었는데 ㅠㅠ

 

 

 

 

 

 

매너모드

 

근데 광안리 가는길에 부산은 벌써 벚꽃도 피었다는 소문을 듣고

광안리 근처에 뭐없나 찾아봤는데 바로 옆에 벚꽃길이 쫙!!

유명한 비치아파트 벚꽃길~(발음주의)

 

벚꽃은 아니지만 너무 예뻐서...

 

 

 

아우 사진으론 담을수없는 그 풍경!!!!!!!!!!!!

 

너무예뻤다 ㅠㅠ

 

 

부산은 표지판도 개성있어 귀여워.......

 

사실 미팅이 길어지면 다른덴 못가더라도 냉채족발만큼은 먹고오자고 했는데

다행히 바다도 보고

 

 

 

씨앗호떡에

 

 

메인디쉬

 

 

 

 

 

부산오뎅

 

지나가다 호박식혜까지 ㅋㅋㅋ

진짜 돼지처럼먹었다.......

 

 

시간 왜케 빨리감...

벌써 서울가야할시간 ㅠㅠ

 

흑흑

대리님과 즐거운 부산출장(을 빙자한 당일치기 여행느낌)

 

이런거 찍어줘야 한다며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제쩍 4월 벚꽃축제 , 프리마켓 , 먹은것들??????????  (0) 2015.06.07
1503_최종  (0) 2015.05.16
3월: 홍대 / 2태1  (1) 2015.05.11
3月  (0) 2015.05.11
3월-  (0) 2015.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