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월의 양식

 

이나영언니와 먹은

건대 궤도핫독!!!!!!

감자튀김맛이 감동

(물론 핫도그도 맛있음!)

 

고황에서 뼈찜

소를 시켰는데

중대느낌으로 양을 엄청나게 많이주심 ㅠㅠ

(감덩)

(with 갓찬영 . 성민)

 

매일매일 챙겨먹으려 노력하는 양파즙과

스누피 해피밀덕분에 먹게된 파인애푸루




 

 

홍대 가미우동도 갔습니다.
아슬아슬하게 브레이크타임 직전에 운좋게 세잎!!!!!

홍대에선 앞으로 여기서만 먹는걸로

 

 

회사회식날

양꼬치 먹고

2차로 독일주택을 갔는데

난 여기 가격이 이르케 비싼줄 몰랐네...

 

나는 하이볼을 시켰지만 하이볼사진은 왜 없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볼 삼분의일도 못먹음

 

저주받은주량이여..

 

 

 

박대리님 생일이라

대학로에서 외식

코푸플레이트 쿠폰써서 먹었는데 오오 여기 맛있고 괜찮다

 

 

코엑스에서 뭐먹지 하다가

한번도안가봐서 궁금했던 세븐스프링에 꽂혀서 갔는데

육식주의자인 나는 다신 안가는걸로..^^

 

퇴근시간즈음 고터로 외근나갔다가

그길로 퇴근길에 먹은 돈수백

혼자서도 잘먹는다

 


집에 들어가는길에 배가고파 GS에서 풍문으로만 들었던 마더혜례사

혜자도시락을 사다 먹어봤는데

기대했던것보다 완전 별로...흑흑

도시락은 CU도시락만 먹는걸로 ㅋㅋㅋ

 

사다놓고 유통기한임박한 호떡믹스를

반강제로 만들어먹고

 

드뎌 서래판을 가보았다

여긴 근데 뭔가 엄청배고플때가면

고기 구워지기기다리다 돌아가실지경될듯

몬가 고기가 구워지기전에 이뤄지는 행사들이 많은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있었지만유

 

우리 착한 인턴 지수씨 송별회

대학로에서 대통령삼겹살 먹으러 갔는데

아니 근래에 먹은 고기중에 베스트오브베스트 !!!!!!!!!!

처음엔 장작불구이인가가 맛있게 느껴지지만

먹다보면 느끼해지고 숙성삼겹살이 더 맛있다는!!

 

남아있던 쟈니로켓 식사권으로

맛있게 냠냠!

 

개인적으로 쟈니로켓은 고터신세계가 더 괜찮은것 같은느낌이랄까?

뭔가 더 식당다운 분위기는 고속터미널 ㅋㅋ

 

명동신세계는 뭔가 외진곳에 외롭게 있는 느낌이였달까...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의양식  (0) 2016.03.06
2월  (0) 2016.03.06
일월이다  (0) 2016.02.22
2016년  (0) 2016.02.14
2015 크리스마스으  (0) 201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