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5월 연가베사람들

온탭이 외대에 오픈을 했다며

주말알바 지혜송별회겸 지혜와 바톤터치하는 새알 쭌이의 환영회겸

외대모임으로 바로 옆동네인 나까지 참석하게되었다

카페 마감하고 와야하니

11시가 넘어서 집에서 나가게 되는데 . . .


저녁을 못먹어 걸어가는길에 계란김밥을 먹으며 

온탭외대로


외대점이라기 보단 세화원 입구쪽 골목에 있다



꺄르르꺄르르



희미한단사


그리고 소라언니부부도 마감을 하고 함께

버거킹쪽으로 이동이동


청뚤


국쏭


청쏭뚤국


지혜와 바톤터치한 새알 쭌이


하이염



고기야미안해 사장님이 버거킹뒷쪽에 술집을 하나 더 오픈하셨다며

간곳인데 술집이름이 네발로걷기 야 ㅋㅋㅋㅋㅋㅋㅋ


기념사딘


원랜 이근처사는사람들 빼고

언빠네 집에서 자기로하였지만


뚤쏭님들의 회기 숙박으로인해

담날 뜻밖의 회기투어를

ㅋㅋㅋㅋㅋㅋ


고황해장국

ㅋㅋㅋㅋㅋ




슬기언니랑 드뎌 비반트 체험!!!!!

저 잔은 슬기언니가 마신 찻잔인데 나랑 너무 잘어울리는것같아서 들고 찍어봤당^^


커피마시구

본관한바꾸



오올


서로가서로를 찍어주고있는 ㅋㅋㅋㅋㅋ



감사염









타이머로 사진 왕창찍기


뜻밖의 즐거웠던 연가베 회식참여

끝~


그리고 5/5~5/6 연가베 알바!


오랜만에타본 11번 마뻐 기사님 옆자리

ㅋㅋㅋㅋㅋ


크으 완전 시원해보이는 아커


송이 이사진 너무 좋구여


좋구여(2)


슬기언니랑 송이 얼굴바꾸기 왜케 자연스러워 ㅋㅋㅋㅋ

밑엔 송이가면벗는 뚤언닠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연가베


나는 왠지 춘권과 닭날개가 땡겨서

저녁으로 촵촵



크~



오얼유길


이날저녁은 햄벅~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성민  (0) 2016.06.25
5월 국화언니 슬기언니  (1) 2016.06.25
4월  (1) 2016.05.22
3월말  (0) 2016.05.21
전주  (0) 2016.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