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김지헤언니

김지혜언니 이나영언니 합동생파겸


김지헤언니 청첩장 받으러 ㅠㅠ

나때문에 지헤나영주희가 성북동으로 와줬다 ㅠㅠ



성북동디너쑈에서 점심만 후딱먹고 난 다시 일 ㅠㅠ


케이키는 내가준비!


해물떡뽁이 파스타 피자


난 갠적으론 떡볶인 별루


피자는 맛남


에그타르트? 뭐라그해야하지

암튼 이거 엄청 맛있다 ㅠㅠ


30살생일 축하해

내년엔 내차례네......



내사랑 김사둥

시집가지마 ㅠㅠㅠㅠㅠ


힘든단사


나 점심먹고 바로 외근이라

다들 나 고터까지 데려다줬당 히히


그렇게 김지헤언니의 결혼식날이 밝았고.........

ㅜㅜㅜ

으잉

내가 여길 가보게 될줄이야



이게 무슨일이야

김지헤언니가 갑자기 결혼을해

ㅠㅠ


고민하다 앞머리깐 울언니




시아버님과 다정샷!


형부와 


유부녀 . . .


이나영 , , ,


정주희 . .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 .


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축가1. 형부아는동생분의 성악


축가2. 형부아는형님 팀 (신기해쪙)





지헤삐언니가 부케받았다!



오랜만에 석영이 세정이도 보구 


오랜만에 여신님


그렇게 주희도 다음스케쥴 가고

세정이도 다음스케쥴 가고

석영이도 전주로 내려가구

나랑 이나영언니랑 코엑스에서 데이트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유시진대위랑


코엑뜨


알래스카였나 

입소문에 비해 그닥. . 



화장실셀카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갑자기 밖에나가서 사진 막 찍음


샤이니종현옆에서


시우민옆에서



아니 이나영언니가 사진 엄청 잘찍어줬따 ㅋㅋㅋ


셀카 막 찍어버려


이쁜이나영언니랑 (하트)


나도 유행하는거 해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주랑 6월  (0) 2016.08.11
리중호 전역파티  (0) 2016.07.30
홍대연남  (0) 2016.07.17
성민주와  (2) 2016.07.05
아날로그휠름  (0) 2016.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