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익선동 을지로 / 홍대급번개

삼청동에서 2박3일 여정의 마침표

국뚤언니와 익선동 을지로 코스 출발함니다..



익선동 걸어가는길에 만난 길냥인데

너무 집고양이처럼 잘 따라서 한참을 놀다가


익선동 도착

가려던곳이 마감이라

거북이슈퍼로 ㅠ_ㅠ



오랜만입니다

여기도 마감때쯤이라 금방 먹고 을지로 만선호프로


말로만 듣던 만선호프



노가리 각1

맥주 각1

궁금해서 시켜본 부추김치


뭔가 출출해서 추가한

모험으로 시킨 닭발

맛있었다 성공적

ㅋㅋㅋ






부엉이 같음 ㅋㅋㅋ




타임랩스 찍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신도시로 ..

우리 왜 다 마감시간에 쫓겨서 가는것인가 

신도시도 마감 한시간도 안남았을때 가서 ㅠㅠ











그래도 햄복한 시간이였씀미다 언니님들

  ❤️



그리고..... 11시를 향해가던 금요일 밤

슬기언니의 홍대 ★급번개★ 제안으로

또바기치킨에서 1차 클리어 후



바로 옆 예술집으루

나는 오랜만에 미도리샤워를 ㅎ_ㅎ


분위기 저앙






그리고 갑자기 나타난 귀여미 ㅠㅠ






넘 기여어...

ㅠㅠㅠ




즐거웠씀미다..


3차는 버들골옆집  . . .

삼치구이 짱맛


버들골 마감할때까지도 뭔가 아쉬워서

아침까지 한다고 들었던 효봉포차로ㅋㅋㅋㅋ


이날 뭔가 엄청 시간 빨리가고 수다 엄청 떨고 

컨디션 막 최상이고 난리난리


저기 뒤에 향선오빠 일행도 보임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날 너무 쌩쌩하게 마치 낮에 지하철 타는것 처럼

지하철 타고 귀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피곤해서 진짜 이상했넼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0) 2017.09.04
7월에 만난사람들  (0) 2017.09.04
연가베 서촌  (0) 2017.08.31
서울상경떵미니  (0) 2017.08.26
영미네곱창  (0) 201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