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재범단콘과 하이어뮤직콘서트와 슬로우스텝

박재범 단독콘서트 언제하나

노래노래 했늗네

ㅠㅠㅠ

힘들어서 스탠딩은 못하겠고 트인시야로 편히 보자 해서

좌석으롴ㅋ



ㅜㅜㅜㅜㅜㅜ



이날 게스트는 더콰도끼~


2틀 다 올걸 그랬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하루만 갔어....


사진이 별로 없는이유는

거의다 영상찍느랔ㅋㅋㅋ



기념사진 찍었ㄷ ㅏ..

아 나 콘서트 혼자갔뜸 ^_^

 

그리고 하이어뮤직 콘서트 티켓이 생겨서

가게 되었는뎁...


나의 예상대로^^^^^^

사장님이 게스트로...



사진이 없는 이유는..

영상찍느라^^^ㅋㅋㅋ






그리고 요건 17년 11월에 한 슬로우스텝 4번째 사진!

폴더를 따로 해놨어서 늦게 올림 ~ ~ 


홍대에서 볼일보고 커피 마시고 혼자라서 엄청 고민하다가

들어갔음 ㅋㅋ

역시 넘나 취향저격 음악들만 나와서

가길 잘했....



가기전에 홍대에서 볼일보고 테일러커피 갔다가














그리고 슬로우스텝 다섯번째 ! !

시크릿게스트가 재버미였..

그래서 이번 슬로스텝은 2층에서 안보고

1층 맨앞에서 봤다 ㅋㅋㅋㅋㅋ



커피와 맥쥬


혼모노가 거기서 왜나와..?


제이슨리 색소폰 연주 진짜 쵝오..





시크릿게스트 재범쓰고... 나 맨앞이고..........이거 실화...

같이 사진 못찍어 준다 그래서

넘 아쉬웠음 흑흑



퍼프대희 올아워너두 라이브로 들을줄이야




민주네 커플도 같이 갔었다 ! 


모과 ~ ~ 


요기 아래는 8BALL타운 홈페이지에

필카 올라와있는거 퍼왔뜸^_^






엉엉 나 죽어...ㅠㅠ


영상은 여기올리면 내가 잘 못보기도 해서

유툽에 내 채널에 올리려그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