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9月

 

 2009년 9월 내 생일 날

홍대에서 생일선물로 슈프림팀 만났던 날

약 한달전 823 컨트롤비트 대란에 싸이월드에 잠들어 있던 사진 다시 찾아봄 ㅋㅋ

 

 

 

그리고 갑자기 페북에 심상찮은 글을 보곤

준섭이 오빠 병문안을 !!

진짜 이정도가 감사할 정도 라니 하늘이 도운것 같았다.

아직도 집에서 요양중이신데 어서어서 쾌차하셔야 할텐데!!

 아파도 포즈는 포즈.

 

 아프지만 인증은 인증.

 

 역시 아이폰5 화질 !

 

 배웅까지 해주신 준보오빠 ㅠㅠ

얼른 쾌차하세요 !!!!!

 

 

 

 

 

 여의도 공원 가서 배드민턴 침 ㅋ

더워 죽는줄 알았네...

 

 

 이력서 증명사진 찍으러 갔는데

왠 딴사람...

큰맘 먹고 머리랑 메이크업 까지 스튜디오에서 받았는데

여기 승무원전문 인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색해서 못보겟네 정말

 

 

 

 

 마감 30분 전인 크래프트웍스에서

남산 (필스너) 을 마셨는데

전에 마셨던 금강이 뭔가 내 입맛엔 그나마 더....

 

 

 

 

 카페에 외국인배우 2명 인터뷰 한다며 예약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애비뉴Q 주인공 두분 이셨다.

인형극 이라고 하는데 인형이랑 사람이랑 같이 공연하는 19금 공연이라며 ㅋㅋ

실물이 훨씬 이쁘고 잘생겼는데 ㅠㅠ

 

 

 으힠

 

 

 요즘 하늘 너무 아름답다

아름다워,....

 

분위기 좋다.

 

 

저녁 사오는길

 

 

엄청 오랜만에 신었더니

먼지랑 변색이랑... ㅠㅠ

 

 

흰색신발은 뭔가 어렵다....

 

갑자기 요즘 많이신는 '_'

 

 

대세가 되버린 올드스쿨 ㅠ_ㅠ

 

 

 병맥주 라벨이 너무 귀여워...ㅠㅠ

 

봉구비어 에서 판다는 감자튀김

짱 맛!!

 

 2번째 가본 타코벨

난 치즈퀘사댜

 

 슬기언니랑 팥빙수 팥으로 팥칼국수 해먹어 보자며

얘기만 해보다 진짜 해먹어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달아 ㅋㅋ

팥빙수 팥은 그냥 팥빙수만...

 

아침일찍 일이있어 나갔다가

혼자 국밥.

 

 학교앞 나무소반 이라고 한식뷔페가 있어서

가봤는데, 가끔씩 가기엔 좋을 것 같음!

 

유명한 회기보쌈

배달해 먹는게 뭔가 더 좋다.

막국수도 가져다 주고 사이다도 가져다 주고 ㅋㅋㅋㅋ

 

시장안에 왠 파스타집이 생겨서

되게 의외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입소문 난곳 이였음

담엔 크림파스타를....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달밖에안지난사진들  (0) 2013.10.26
880911  (0) 2013.10.23
짱친언니들  (0) 2013.09.09
개 냥이  (0) 2013.09.08
Namsan / Hongdae  (0) 2013.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