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MERRY CHRISTMAS !!

 살짝 늦은 크리스마스 파티 포스팅!

크리스마스이브 !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카페에서 함께 ~

일산 코스트코로 국화언니랑 장을 보러 !!

 

저 야상은 사놓은지 몇년 됬는데 몇년만에 드디어 입고나가본듯.......

 

일산에 국화언니 친언니분 집 잠시 -

 

국화언니 조카 아영이 방 조명 너무 이쁘다!

 

 

장을 보고 다시 삼청동으로 !

 

사람이 많아 컵이랑 젓가락 낭비라기 보단 설거지도 쌓이고 해서

국화언니의 아이디어!!

이거이거 좀 괜찮은것같았음 흐흐

 

 저 샐러드가 의외로 엄청 맛있었음 !!

다 너무 맛있었엉 ㅋㅋ

↑여기까지가 내 폰으로 찍은거고,

일년에 한두번 작동시킨다는 슬기언니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

 

크리스마스부뉘기

 

 

 

 

 

배도 좀 채우고 시간도 어느정도 흐르고

드디어 기다리던 랜덤선물교환식!!!

 

각자 2만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하고

랜덤으로 이름표를 뽑아서 그 사람껄 선물로 받는 @_@!!

 

정익이랑 재록오빠는 사이좋게 교환하셨음!

 

 

목베게 ㅠㅠ 부러웠어 저거 공기주입식이라

여행갈때나 기차 버스 에서 엄청 편한데 부러웠음 ㅋㅋㅋ

 

 

 재록오빠는 디퓨저를

준석사부님은 향초를

 

 소라언니는 슬기언니를 뽑아서 수분크림을!

 

 

 

인식오빠는 소라언니가 준비한 와인넥!

 

 국화언니는 준석사부님의 우산을!!!!!!

아이디어우산 저기 밑에 컵홀더 있다는 ㅋㅋ

 

 쇼핑몰느낌의 구도 ㅋㅋ

 

보람언니는 정임언니가 준비한 목도리를!

 

정임언니는 나현이가 준비한 레고!

 

나현이는 성민이가 준비한 커피!

 

 

나현이남자친구 진기님은 인식오빠가 준비한 머니클립 !

 

최성민은 진기님이 준비한 그림액자!

 

 

술키언니는 내가 준비한 화분과 향초 ㅋㅋ

 

 

 

나는 완전 갖고싶었던 평소에도 살까말까 고민햇던

국화언니가 준비한 2014 달력을 !!오호호 짱짱감솨 히히

 

선물교환식이 끝나고

크리스마니까 케잌 으로 분위기 내긔!

 

귀여운 루돌푸 케이크 ♥_

 

 


 

 

 

이사진 뭔가 부뉘기넘조타 히히

구콰언니 뚤언니

 

 정익이 무미건조한 표정에 브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니까 빨간양말!

 

작년처럼 단체사진이 없어서 아쉽당 ㅠㅠ

뭔가 차분한 느낌의 올해 크리스마스파티

그래도 다같이 북적북적 크리스마스를 보내니 조용히 지내는것보다 좋은것같다 히히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2) 2014.02.03
먹고 먹고 또 먹었다.  (6) 2014.01.20
12월  (2) 2014.01.14
동묘시장 / 곱창 / 어바웃타임  (1) 2014.01.09
돌이돌이진돌이  (0) 2014.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