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돌이돌이진돌이

 전에 몇번 봤는데

요즘 왠지 눈에 띄길래 사진을 한번 찍었는데

그 뒤로 가끔씩 이 길로 지나다니면서 사진찍은거 투척

끼부리는 진돌이

 

 

겨울옷 입은 진돌이

 

 

눈빛이 억울하니 아련아련 하다

 

 

 진돌이 사진은 종종 올릴거임 ㅋㅋ

 

나루/하루

 

오랜만에 본 용이는 애교가 부쩍이나 늘어있었음 ㅋㅋ

 

 

증명사진

 

사진빨 안받는 설이도

 

인터넷에서 이 사진 보는데 뭔가 너무 감동 ㅠㅠ

 

 

이화언니 생일날 !!!

진짜 오랜만에 본 이화언니 수로! 그리고 팜팜과~

 

 그리고 엄청 오랜만에 간 오리~

카페로 오픈했는데 지금은 바로 바꼈음 완전 자메이카느낌 !!

 

 

 

인터넷에서만 보던 망고리타 를 먹어보았는데

내스타일 아니야.................

근데 원래 술은 다 내 스타일이 아님

ㅋㅋㅋㅋ

 

눈이 엄청 이쁘게 많이 오던날

 

여름에 서울에 엄마가 왔다가

골목이 너무 어둡다며 구청에 민원넣었는데

그거시 현실이 되었다.........

 

아빠가 미생을 보내주셨다

이거 책으로 나오면서 인터넷에도 유료로 바뀌었다고...

 

 

 요즘 싸이월드에 오늘날짜로 올린 몇년전 사진들이 매일매일 뜨는데

학교 사진학 수업 들을때 흑백필름 찍은 사진중 좋아하는 사진이 떴길래

저장-

 

내 기억엔 여기가 저기 위에 오리가

카페였을때 였던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21살때 ㅋㅋ

 

크로네 빵은 비싼데 맛있음 크ㅡㅋ

 내가 제일좋아하는 코요태 라고 호떡 같은 빵있는데

학교 다닐때부터 좋아했던 빵 근데 가격이 ㅜㅜㅜㅜㅜ

 

요즘 맛집검색 할때 000오빠랑 이라고 검색해야 진짜 맛집이 나온다더니

내 블로그에도 요즘 회기오빠랑 노량진오빠랑 으로 들어온 사람이 많음

근데 난 오빠랑 노량진 간적없는데........

ㅋㅋㅋㅋㅋㅋ

 

22살일때는 22살이 많게 느껴졌는데

27살이 된 지금 22살을 보면 진짜 어리고 어린나이여쒀

30살되서 27을 회상해도 똑같겠지만 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