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초밥 파스타 독일족발 양대창 카레 진돌이

 

원스메이가 없어지길래

완전 낙심했는데 주인아주머니 그대로 맥주집으로 이전

원스메이 음료 짱 맛있었는데 아쉬움 ㅠㅠ....

 

엑시트도 마지막날...........

 

엑시트 마지막날 홍대 보난자 라는 독일식족발 슈바이네학센을 먹어보았다.

가게 분위기는 음 뭔가 독특하다(인테리어가 아니라 분위기가)

 

 

주문하고 조금 많이 기다려야 나옴

시간 여유있을때 가야함! 주인아저씨가 테이블에서 직접 고기를 썰어서 발라주신다(신기방기)

요거 하나시키면 둘이서 먹다 배터짐

(맛도있음)

 

그리고 난 주말출근을 하였즤

 

안마의자 쨩!!!!

 

이날의 점심은 유부초밥과크래미 랄까

 

 

맛있는 양대창

 

 

지나가다 보기만 하던 압구정 사까나야 에서 회전초밥을................@_@

 

 

확실히 내가 먹었던 이전의 회전초밥과는 다른 맛이였달까

 

 

 

맛있는 봉스파게티 알료올료를 처음 먹어본거 같은데

맛있었!!

 

 

역시 학교근처라 재밌는 메모가 많음 ㅋㅋ

 

플스방도 갔음!!!!!!!!

 

일본카레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왠일로 먹어보았다.

 

맛있는 비반트 :-)

 

이나영언니가 회기에 이런게 있냐며 어디서 저장한 사진을 보고

언니 놀려주려고 바로 사먹으러..

근데 내가 좋아하지 않는 누텔라라니..........

 

 

역시 예상대로 진돌이는 수컷이였다.

거기다 남자를 강하게 싫어함

(오며가며 남자한테 짖는거 자주 목격함)

 

진돌이안뇽

 

안녕???

 

밥먹는진돌잉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  (0) 2014.05.06
normalcyclecofe / 여의도  (0) 2014.04.27
A TOWN  (0) 2014.03.23
2월근황  (2) 2014.03.05
한달전일상  (0) 2014.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