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웤샵

이건 제주도에서 사온 쇼콜라인데 초코렛보다 훨 맛있었따 ㅋㅋ


그리고 원래는 전주로 워크샵 가려고

기차랑 숙소랑 다 예약해뒀는데

ㅋㅋㅋㅋ

갑자기 급한일때문에

전주는 결국 무산되고

가까운 을왕리로 급 장소 변경

ㅠㅠ

전주숙소랑은 당일취소라 환불도 안되고 너무 너무너무너무 아깝고 아쉽고 막 그랬넹..


실장님이 급 잡은 리조트 스위트룸인데

좋긴좋았다 전망이랑 ㅋㅋㅋ


바다구경





새우깡으로 점령


재미로 일회용 낚시대로 낚시를 시도해봤지만

돌에 걸려 부러지고 난리난리

실패 ㅋㅋㅋ


을왕리 첨와봤는데

생각보다 좋았다



저녁 조개구이 찜!



을왕리 감성 .  . .


들어와서 2차


담날 날씨 넘 좋아


역시 엠티의 꽃은 ㄹ ㅏ면


그리고 차이나타운으로 점심먹으러가기전에 월미도행

ㅋㅋㅋ




크~


나 월미도도 첨와봐

말로만 듣던 월미도 놀이기구들 ㅋㅋ




놀이기구 탔다

ㅋㅋㅋㅋㅋ






바이킹은 진짜 다신 못탈것같고

타가디스코 오랜만에 탔는데

담에 저녁쯤 와서 구경하는게 더 재밌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영상 좀 웃긴데






차이나타운!



점심먹고 해산 후


나는 따로 더 보고가고 싶어서

구경구경


















여기 진짜 너무 먼곳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연가베  (0) 2016.10.25
7월초  (0) 2016.10.24
제주도 마지막 ㅠㅠ  (0) 2016.10.20
더럭분교  (0) 2016.10.17
한림 앤트러사이트  (0) 20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