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7월에 만난사람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알게된 경미언니와 유나 를

이태원에서 다시 만났따 ㅋㅋㅋㅋㅋㅋㅋㅋ


윙봉을 시켰더니

물티슈랑 손가락비닐을 주는데

우리 다들 음란마귀 씌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까진 분위기 좋았는데


안주가 진짜 너무 맛없어서 ㅋㅋㅋ




경미언니랑~_~


유나랑 뚤언니

넘이쁘긔


내짝꿍



서울에서 만나니 신기방기




여기 핫핫해


방갈로로 가는중

하지만 방갈로엔 자리가 없었지..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급 들어갔다 금방 나왔지



결국 우리가 간곳은 심야식당

ㅋㅋㅋㅋ



경미언니 네일이랑 한라산 깔맞 ㅋㅋㅋㅋㅋㅋㅋ



그러케 빠이빠이하고

슬기언니랑 나랑 아쉬워서 홍대로 넘어갔는데

나 진짜 이날 원래안받는 술이 더 안받아서

막 힘들었음..

한시간도 못놀았따그여..

나 속안좋아섴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귀쁘미 윤조를 만났!

오후정을 갔었음

뭔가 먹을게 많은거같으나

젓가락이 쉽게 가지않는 이상한 기분을 느꼈다


ㅋㅋㅋㅋ윤조랑은

신기한인연

이제서야 제대로 만남 ㅋㅋ


ㅋㅋㅋㅋㅋㅋ


이코복스에서 겁나 수다떰



아 예뻐 

ㅋㅋㅋ귀여워 되게 단아해보이게 나왔네 우리윤됴




이태원에서 막차를 타고

서울온 성민언니를 만나러

홍대로오


이날 급친해진 오지와....둘이 놀았...


오지랑 


곡성을 드디어 봤었따


나영언니가 회기에 왔었다

더홀빈자리에 맘스터치가 생겨서

가봤음 ㅋㅋ


진짜 햄버거 감튀 치킨 다 맛있어.....


나영씨


추억의 녹원은 사진만 찍었음


신기하게 지민오빠 얘기하고 있는데

지민오빠를 마주침

ㅋㅋㅋ오빠가 커피사쥼



학교한바꾸


언니 가기전에 러블티에서 쑥티랑 크레페 ㅋㅋ


요건 점심먹고 먹은 스벅 프로모션 이벤트 할때!

ㅋㅋ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복절과 카스페스티벌  (0) 2016.11.05
7뤌 (feat.용이설이)  (0) 2016.10.27
7월 일상이라 하기엔 너무 음식사진들  (0) 2016.10.27
7월 연가베  (0) 2016.10.25
7월초  (0) 2016.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