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디어 2018년 1월 ㅋㅋㅋ

지금은 지워진 개세영


드디어 2018년 사진 ! ! ! ! ! 

올해도 잘 부탁합니다 라고 써야하는데

벌써 6월이라 이건 뭐^_^

그래도 별탈없이? 는 아니고 열심히 살았다!

시무식도 하구욤

보문동 탐험 하는데

여기 가봐야겠다! 라고 했는데 문닫은 집이였음 ㅠㅠ


그리고 일끝나고 이태원에서 만난 고학연 친구들

넘 반갑 ㅠ_ㅠ

고등학교때 학생회 연합회 라곸ㅋ

암튼 전주 고등학생들 끼리 만든 모임인데 나도 어쩌다 껴서 지금까지도 좋은만남 ㅋ_ㅋ

다들 넘 잘되서 좋드아


말로만 듣던 북악팔각정도 체험




바로 앞에 올린 포스팅 스코프가 이때간거였나보닼ㅋㅋ



친언니 서울나들이 와서 같이 전시도 보고


전시 넘 좋았는데 나는 왜 이런것들이 거슬리는것인가..

직업병인거신가...

우리언니는 자간, 띄어쓰기 이런거 넘 거슬렸다고 ㅋㅋㅋ



그래도 좋은전시였어...


전시보고, 대학로에서 연극보기전 점심먹으러 

내가 가고싶다고 해서 데려간 케이코쇼텐 드디어 체험 ! ! ! ! 

진짜 넘 멋있고...




분명 브런치 사진 찍었는데

사진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

기념샷

언니랑 연극시간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낙산공원쪽 산책하고

연극보러~ 라이어 봤는데 넘 재밌었음 ㅋㅋㅋ

그리고 안먹어본 음식 먹어보고 싶어서 들어갔는데

안먹어본 음식은 역시 좀 위험해..

그르케 언니 우리집에서 하룻밤 묵고 다음날은 친구만나고 전주로 ~ ~ ~


사야할것만 같ㅇ ㅏ...


출근길에 지나가는 족발집인데 ㅋㅋㅋ

너 왜 거깃써..?



박성민 서울와서 얼굴봤ㄷ ㅑ

2호선 딱 탔는데

미친존재감 도배된 칸 타서 기분좋았ㄷ ㅑ

지하에 택배찾으러 갔는데

넘귀엽 ㅋㅋㅋㅋㅋㅋ 30살된 친구한테 보낸 계란한판 ㅋㅋㅋㅋ


회식 단골메뉴

동태찜이였나 ㅠㅠ맛..

재버미 최애아이템 이였던 코르니 ~  ~



점심회식 벳ㅌ남 음식 ㅋㅋ 메뉴판 넘나 현지에서 만든거 같구

린짱 생일 ~ ~ ~

드디어 생긴 침대후레임과

에어컨도 달았다 여름에 더워죽을것같아서 미리미리

이사 한달차 회기동 집 복붙중인듯

ㅋㅋㅋㅋ

지금도 여전함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9층인데..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달  (0) 2018.12.16
2월과 3월  (0) 2018.12.16
2017.12  (0) 2018.06.18
2017. 11  (0) 2018.06.18
이태원과 경복궁  (0) 2018.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