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당신의 불확실한 그림자 / 일러스트연습

드디어 일러스트툴을 익히고

연습도 해볼겸 틈틈히 !!

 세번째

ㅋㅋㅋ

새벽에 시작하니까 하다가 졸려서 흐지부지 끝내는 느낌이라

뭔가 아쉬움 ㅠㅠ

 

네번째 해본건데 ㅋㅋㅋㅋ

저장하면서 안해서 하다가 멈춰서 날려버림ㅋㅋㅋㅋ

ㅠㅠㅠㅠㅠ

그래도 화면이 멈춰서 캡쳐 해서라도..... 살리고픈 마음에...ㅠㅠ

 

 

 최근에...

요즘은 이사다 뭐다 핑계 대면서

연습도 안하고 .....

 

다시 열심히...

 

그리고 국화언니랑 전시회를 보러 갔었!!!

다녀온지 좀 오래되서.......

설명은 생략...

 

 

 

 

 

 

 

 

 

 

 

 

 

근처 전시도 ....

 

 

크크

전시회탐방 끝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