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개커버만들기!! 초코파이 애슐리 사과팬케잌 호박전 고기파티 슈니발렌

 

전부터 왼쪽 무릎이 좀 이상해서

미루다 미루다 드디어 병원엘 갔는데

왼쪽다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살짝 부은 정도라고 하는데

완전히 낫긴 힘든거 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물리치료 받으면서 셀카..

 

 갑자기 전주 다녀올일 있어서 당일치기로

전주다녀 왔다가 저녁에 고속터미널로 저녁먹으러 !!

 전주 간김에 생각나서 산 나는 몰랐던 되게 유명한 풍년제과 초코파이..

미술학원 건물 1층이에 있던 풍년제관데....

 

 아무튼 고속터미널에서 만나서 어디가지 하다가

뭐.. 어디 갈 곳도 없어서

고속터미널 애슐리..

근데 몇번 가니까 여기도 점점 별로인듯 싶은것 같음

음식이 너무 짜서 많이 먹지도 못하겠구

아무튼 그러함

처음 갔을땐 되~게 맛있었는데 ㅋㅋ

 

 

 그리고 연가베 알바날

ㅋㅋㅋ

되게 모자 같아서 국언니랑 사진찍구 놀구 ㅋㅋ

 

 치즈케익 귀엽긔..

 

 집에서 가져온 사과반개를 갈아먹구

남은 반개로 바나나팬케익 대신 사과팬케잌 을 만들어 먹어 보는데

너무 맛있어 가지고.....

뭐에 찍어먹으면 맛있을까 싶어서 시럽 다 찍어 먹어 보는데 연유나 꿀이 제일 잘 어울리는듯 ㅋㅋ

집에서도 해먹으면 맛있을것 같음+_+

 

 호박전도 해먹구 ^.^*

 

 인식오빠가 주르미 필터랑 막 사셔가지그 커피 막 내려 드시는데 주름이 필터 너무 귀여워 ..

 

 

 

 

 

 

 뚤기언니랑 사진 엄청 많이 찍었......

 

 날 풀리면 연가베 고기파티 vol.2 를 위해

예행연습 으로 오손도손 고기파티 ㅋㅋ

아 고기는 아무래도 너무 맛있는거 같아...

 삼겹살로 배채우고 소고기로...

빨리 날좀 제대로 풀리면 좋겠긔....

 

 

 

 

 그리고 미루고 미루다가 배개 솜만 주문해 놓고

내가 직접 만들어 보자 해서

원단 사다가 드디어드디어 만들러 갔는데 그냥 드르륵 하면 될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어.........

 뭔가 원단도 더 돌아보고 괜찮은거 사고 싶었는데 돌다보니 힘들어서

그냥 막 사고..... 집에 있던 짜투리 천으로 만들고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드디어 배게커버 만들어봄 !!

남은 배개솜 하나 는 그냥 동대문에 맡겼는데.. 아무래도 맡기는게 맘 편하긴 한거 같음 ㅋㅋㅋ

 

 

 카페 가는날 조금 일찍 가서 바스키아전도 보고 !

 

 이나영 언니도 우리집 놀러옴 !!

 

 이거 처음 먹어봤는데 되게 맛있던데

치즈맛이 되게 특이하게 맛있었던 것 같음+_+

신세계 지하 가보니까 이거 줄 서서 살 정도로 인기가 좋은듯 ㅋㅋ

 

 한달에 한번씩 엄마가 반찬을 보내주시는데

아직 이사온지 2달도 안됬는데 벌써 3번이나 보내주심...

보낼때 마다 우리 엄만 대단 한것 같음 ㅠㅠ

 

안뇽 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