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심야영화 / 급만남 !!! / 용이설이

 회기로 이사했어요 ! !

아래 사진은 아직도 정리 다 되기 전이긴 하지만..

대충 정리 되었을때

지금 한달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할게 남았...ㅠㅠ

 

 

 

 원래 바닥색이 고향느낌 나는 노랑이 장판이라서

이사전에 데코타일을 주문해놨었는데... 내가 데코타일 종류를 완전 다른걸로 잘못 주문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품하고... 결국 이사후에 다시 주문한 접착식 데코타일로..

 

 연가베에서 다쓴 라임병 이 너무 귀여워서 집에 가져와서

꽃도 꽂아보구 ㅋㅋ

 

 슬리퍼도 주문했음 !!!!!!!

 

 대추방울토마토 도 먹구

 

 맛 되게 없을 줄 알았는데

되게 맛있던 콜라겐...

 

그리고 갑자기 심야영화 보러 다녀왔음

츄리닝패기..

 

 

 

 

 졸업생의 과잠바 패기

 

신세계를 봤는데 진짜 난 좀 남자취향 이긴 한가봐..

엄청 재밌게 봤는데.. 황정민 극중 이름이 정청 으로 나오는데 연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찰짐!!!

그냥 뭐 스토리 그런것도 그런건데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대박인 영화 였던것 같음 ㅋㅋ

 

 야식은 치킌

 

 

연가베 ~_~

이날 갑자기 닭발 급모임이 이뤄졌음 ㅋㅋ

 인뛰기오빵(사장님) 과 투샷 !!

 

 슬기언니가 똥머리 해줬는데

왠지 맘에 듬 ㅋㅋ

 

 

 흐악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ㅠㅠ

 

 

한신포차에서 ㅋㅋ

 국언니 정임언니 쩡익이 슬기언니 준영이 성민이 까지 급만남 ㅋㅋ

그렇게 닭발을 먹고 장소 옮기러 가는데 시간이 그렇게 늦지 않았는데

역시 홍대는 이미 불금 준비 시작..

 

 

 

 멋 으로 이동 !

 

 읭 여긴 한신포찬데

위로 옮기기 귀찮으므로 그냥 놔둬야지...

 

 진짜 뭘 하는진 모르겠는데

계속 웃고 떠들고 시간도 엄청 빨리가는 그런 만남 ㅋㅋㅋ

 

그렇게 간단히 마시고 해산해산

 

그리고 그 다음주 였나!???

갑자기 국언니 집에서 보이스코리아를 보고

영화시청을 하였음 !!

 

 

 

 

 보이스코리아 다같이 보니까 더 재밌어 ~ ㅋㅋㅋㅋㅋ

 

 물먹는 설이

 

 투팍용이 ㅋㅋ

 

 귀여웡 ㅠㅠ

 

 

 

 투팍설이 ㅋㅋ

 

 

보이스코리아가 끝나구

다같이 쇼생크탈출 감상 !

언니집 진짜 무슨 극장처럼 사운드랑 스크린까지 ㅋㅋ

영화 대박...

이제서야 이영화를 보다니...

 그는 좋은 영화 였습니다...

 

 

 

 

 

다음날 아침 용설이와 함께 맞이한 아침

새벽에 날 그리 괴롭히더니 ㅠㅠㅠㅠㅠㅠ

 

 언니집에서 자고 다음날 바로 연가베 다함께 출근 ~_~

맛있는 쭝국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