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언맨3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 경희랜드 : 분갈이

 

 심야버스가 생겼다는데

집 바로 근처는 아니지만 청량리역 까지 심야버스 운행 오호!!

 

 돌아다니다 본 사진

귀엽다 ㅠ_ㅠ

 

 이번 실기 붙어야하는데........

주말아침 이태원 은 왠지 초저녁 느낌이였달까..

시각디자인 산업기사 실기시험은

4시간 스케치 + 3시간 컴퓨터 작업으로 진행

주제가 주어지면 그 주제로 3가지 포스터를 각각 스케치 하고

그 중 하나를 골라 콤프스케치를 해야 하는데

스케치아이디어에 시간을 너무 쏟아서 그런지 색칠도 제대로 못하고 완전 망...

30분 동안 점심 시간 주어지고, (긴장해서 그런지 밥이 잘 안넘어 감...)

3시간 동안 콤프스케치 한걸 그대로 컴퓨터로 작업 ~ 하는 건데

컴퓨터그랙픽스 실기는 거기서 그리라는걸 그려야 해서 오히려 시각디자인 산업기사 실기가

더 쉽다고 생각~ 왜냐믄 스케치 할때 내가 할수 있는 걸로만 구성해도 되기 때문에~

컴퓨터 작업할때 크게 어려움을 겪지 않으니까!!

그래도 나 뭔가  컴퓨터가 익숙치 않아서 다른사람들은 2시간 만에 하고 나가고 그러던데 나는 3시간 꽉채우고

꼴등으로 퇴장... 나와서 떠오른게 내가 스케치엔 그려놓고 컴퓨터로 안그린게 딱 생각나서 뭔가 찝찝하긴 한데 커트라인 넘어서 합격했음 좋겠...

자격증 준비하시는분들 화이팅 @_@

 

 

 2태1 가는길

 

 언제였지..

 

 국대떡볶이 앞 흔한 박스 타이핑...

 

 왕십리로 아이언맨 보러갔는데

역시 아이언맨 인기가 너무 좋아서

5시엔가 표 끊으러 갔는데 9시까지 자리가 앞자리들..

결국 거의 10시영화 예매 하고 구경구경

사진찍는데 햇빛 때문에 찡그렸는데 심각해 보이는거 같아서 ㅋㅋㅋ

 

 왕십리 너무 아름다운 10page 카페 !

 

 아이언맨 엔딩크레딧 끝나길 기다리면서 ㅋㅋㅋㅋ

엔딩크래딧 끝날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 영화라면서요????!!!

 

 관객이 많은 만큼 쓰레기도 ...

 

 

 드디어 미루던 수영등록

완전 쌩초보반

5월달에 등록해서 5월15일 스승의날도 챙겨야 하더라..

 

 학교에 벚꽃 보러 ~_~

 

 아름다워.........

 

 아름다워............(2)

 

 드뎌 주방 한켠 작업실 정리 했는데

과연 언제쯤 여기서 작업을.......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미루던 분갈이를 하는데

흙 모자라서 강제종료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분갈이가.. 나는 그냥 원래 화분 보다 큰 화분에 흙채우고 옮기는데

이렇게 해도 되는거겟ㅈ...

조만간 다이소에서 분갈이 3종세트 사서 제대로 해봐야겠음!!!

 

 귀여워*_*!!!!!!!!!!!!

 

이제 음식사진 투척

 연가베 저녁식사 오징어덮밥 !! 밖에서 사먹는것 보다 직접 해먹는게

재료도 푸짐하고 맛도 !!!!!!!

 

 

 고기사랑..

 

 남은 삼겹살로 고추장 불고기!

 

 이마트에서 시식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바로 사버린

쌔우썌우

1차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몇일뒤 2차!

 

 자취생의 최고간편&필수요리 김치찌개

아래는 찌개용 고기로 볶음요리 하면 이렇게 망한다는걸 보여준 케이스^_^

같이 넣은 고구마는 완전 맛있었는데..

고기에서 비린내가...

 

 두부조림 feat.문어소세지

 

 맛있는 감자/고구마 전!!

 

 커핀그루나루 허니브레드가 진짜 좀 맛있는듯..

주문하고 주방 앞에서 기다리는데

생크림 잘못올려서 그거 덮느라 생크림 양 2배됨 ㅋㅋㅋㅋㅋㅋ

내가 봤음..

 

 나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떡볶이 라 쓰고 먹쉬돈나 라고 읽음..

 

 

 그냥 고기사서 집에서 구워먹을껄.. 하고 후회했지만 (가격때문에^^)

맛있게 먹은 이자까야???? 느낌?? 안주 !!

 

 국언니가 선물해준 컵라면 먹어봤는데 맛있다!

 

 갑자기 짜빠게티 먹고싶어서 급급

 

 고구마맛탕 까진 아니고... 그냥 고구마에 물엿 버무린거..

 

 제일 좋아하는 과일 딸기!!!!!

 

 너무 비싼 참외 ㅜ_ㅜ

 

 

 학교 앞 반:창고 라는 카페에서 먹은 반창고 스페셜 커피 인데..

저거 진짜 너무 맛있다.. 비엔나커피 느낌..

진하게 탄 달달한아메리카노에 생크림 세덩이

첫맛이 진짜 끝내줘서

갑자기 가끔 먹고싶어지는 ㅠㅠ

가격도 착해... 역시 학교앞!!

카페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고~ 한 2년전에 생긴 곳인데

꽃세겹살 골목 진입하자마자 왼쪽 반지하~_~

예전에 잘생긴 오빠들이 하던 볶음밥집 그 자리임!!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9정  (2) 2013.05.19
별일없는거같은데별일있는거같기도하고?!!???  (0) 2013.05.18
Daily ! !  (4) 2013.05.08
동묘시장 / 오버롤 / 끝과시작 / 양재 꽃시장 / 연카페 봄맞이 /  (0) 2013.05.01
먹스팅...  (0) 2013.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