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압9정

 어쩌다 보니 오랜만에 압9정을 다녀왔어요-!

은근 사진을 많이 찍어서 따로 포스팅 ㅋㅋ

잠깐 들르려고 한건데 전에 일하던 매장에서 꽤 오랜시간을 방해만 하고 온것같은 느낌...

 

역에서 -

 압구정로데오 역 생기니까 진짜 편하긴 편한거 같더라아

나 일할때 생겼더라면 좋았을텐데.....

 

 잠깐 들르려고 한건데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못보던 물건들도 많이 생기고

구경도 하고 얘기도 하느라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ㅋㅋ

신기한 물건이 많이 생겼음 @_@

 

 

 구ㅣ여워어 *_*

 

구경하다가 귀여운 오리가 디피되어 있길래..

사진을 엄청 찍음 ㅋㅋ

폰으로 찍으려는데 태연이가 카메라 있다며 카메라로 찍어준다고 해서

찍어줬는데..

역시 카메라랑 폰카랑은 다르긴 달라

오랜만에 화질좋은 사진 투척 ㅋㅋ

아래 폰카로 찍은거 몇장있는데 확실히 구별이 됨 ㅋㅋ

 

 

 

 

 

 

 

 화질이 달라 ! !

이사진 엄청 맘에듬!!!!!!!!!!

 

저 오리가 뭐라고 이렇게 사진을 많이 찍은걸까...

 사진 찍어준 태연이 감사해 ~_~ !!!

 

 

 

 볼일 보고 압구정 ----------> 회기

 가성비 짱

 

 그러고 보니 마침 학교 축제 기간에다가

이날 거리문화제 하는날에다가 시간도 엄청 늦은게 아니라

거리문화제가 한창이였는데 아직 바운스(용필오빠 바운스 말고..) 공연은 한시간 뒤에나 할것 같다고 해서

저녁먹고 다시 정문쪽으로 ~

운좋게 도착하니 거의 바로 바운스 공연 시작 ㅋㅋ

오랜만에 바운스 사람들이랑 인사도 하고 반가웠음 !!!!!!!

근데 나 가입했을때 그쯤 기수 들이 제일 잘했던듯...

거리문화제 보니 다시 학교생활 하고싶고 동아리 활동도 하고싶고 ㅠㅠ

기분이 이상했으나 이미 현실은 백ㅋ수ㅋ

 

(*바운스 - 흑인음악동아리 ㅋㅋㅋㅋㅋㅋ대학시절 활발히 활동하였었음 )

 

어쨋든 그랬다그여...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댐남댐  (4) 2013.05.27
요즘  (6) 2013.05.22
별일없는거같은데별일있는거같기도하고?!!???  (0) 2013.05.18
아이언맨3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 경희랜드 : 분갈이  (0) 2013.05.12
Daily ! !  (4) 201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