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R16

 7/7~7/8 R16 에 다녀왔어요+_+

저를 조금만 잘 아신다면 다 아시는 ...

제가 중학교때부터 비보이에 쭉 관심이 있어서

이런 큰 대회는 가려고 노력하는 중!

초대권도 생기고 해서 이틀 다 다녀왔어요 ㅋㅋ

역시 스트레스도 풀리고 7일에는 비보이 뿐 아니라 팝핀 ,락킹도 볼수 있어서 더 재밌었음!!

한 이년전만 해도 큰카메라 가지고 다니며 막 사진도 많이 찍고 그랬는데

어느샌가 부터 카메라는 놓고 그냥 폰으로만 찍어서 제대로된 사진이 없다는.....

(비보이 무브사진이 하나도 없음...)

일단 첫쨋날도 둘쨋날도 이층에서 관람을 해서 사진이 매우 없지만 !!

 

 

첫쨋날 ~ 만희가 그래피티존에서 스탭을 하고 있대서 구경구경

아직 첫쨋날이라 그림이 초입단계~

멋있는 아티스트들 +_+ 

 

첫쨋날 사진은 이게 끝...

무대사진이랑 이세이랑 홍텐 16강전 사진 달랑 하나......

우승은 이세이가 했다는!

나는 8강 보다가 준섭오빠와 회준오빠의 급노래방만남으로 인해 끝나기 전에 천호동으로 넘어갔는데,

오랜만에 보는 준섭오빠랑 뭔가 제대로는 처음 보는듯한 회준오빠 와 만나자 마자 바로

천호 수노래방으로 직행 ㅋㅋ 

 

 

 열창중인 준보오빠 와 트레이드마크 포즈중 ㅋㅋㅋ

 

회준오빠도 열창하심 ㅋㅋ

근데 준섭오빠랑은 노래방 몇번 가보긴 해서 이미 엄청난 실력을 알고 있었지만

회준오빠도 준섭오빠 못지않게 노래를 음청 잘한다

그 사이에 뭔가 오디션 보는 마냥 긴장이 되서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노래 연습좀 해야겠뜸 ㅠㅠㅠ 

 

 

 

 준섭오빤 진짜 노래잘해..증말잘해..ㅋㅋ

 

 그렇게 정말 노래방만 갔다가 내 통금시간으로 인해 헤어짐 ㅠ_ㅠ

반가웠던 회준섭 오빠 !

담엔 노래방도 가고 밥도먹고 커피도 마셔요 !!!!!!!

 

 

그리고 8일 크루배틀 을 보러 다시 올팍에 도착 ! ! 도착하니 그래피티 시상까지 끝났다구 한다.

진짜 멋있음 ㅠ_ㅠ

 

 

시작전에 싸이퍼도 구경하고  

 

음청 귀여운 외국애기 ㅠㅠㅠ

아마도 미국크루나 져지 분의 아이임!!

분명함 !!ㅋㅋ

암튼 너무 귀여웠다 ㅠㅠㅠ

 

 

역시나 배틀 사진은 없뜸 ..

어차피 찍어도 잘 안나옴.........

끝나고 찍었음...

퍼포먼스도 박빙이였고 배틀도 박빙이였음.

퍼포먼스는 다 보고도 진조 가 우승할거라고 예상 될 정도로 진짜 멋있었음 ㅠ_ㅠ

배틀은 아쉽게 메시브크루가 우승

ㅠㅠㅠㅠㅠㅠㅠ

내년엔 꼭 한국크루가 우승하길 바라면서+_+

 

작년에 못봤던 알십육을 올해에는 이틀이나 다 갈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보티 도 남았고~ 아직도 큰 대회들이 남아서 기대가 된다는 캬캬

 

암튼 찍어둔 사진이 있으니 포스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