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압주의)!!!!!!!!!!!!

 하아 블로그 보름이 넘도록 안올렸었네..

별로 하는것도 없는데..

ㅠㅠㅠ

사진이 많이 밀려있어서 스압주의!!

 보리차 끓여먹으려고 노력하는데

귀찮아서 사다 먹게 됨 ㅜ_ㅜ

 

아름답다..

 

 추하게널부러지기..

 

 누워있다 셀카..

 

 뒷모습..

 

 술키언니랑 마을버스 종점까지 걸어가서 기다리다가~

 

 종점쪽에 심은진언니 전시회 하고 있어서 큰 현수막이!!!!!!!!!!!!

 

 redwing +  911

 

 집에가는길 시청역 거울셀카

 

 디자인 포기 가격+성능 선택 ㅋㅋㅋ

나는 디자인 빼고 다 맘에 드는데

후기에는 디자인만 맘에 든다는 사람이 있더라 역시 취향차이 ^^

좌식용선풍기는 저렴한 가격에 이거밖에 안나와...

올 여름 잘 부탁드림

 

 이 하모니카 보고 하모니카 시작함..

매력있는 하모니카 ㅋㅋ

 

 수영다녀와서 김밥한줄 꿀맛 ㅠㅠ

 

 오랜만에 누들박스 !

누들박스는 너무 자극적이라 오랜만에 먹어야 맛있는듯..

 

 

 야채볶음밥!
역시 그릇이 중요해....

 

 봉추찜닭 !! 아 누룽지볶음밥 먹고싶다 ㅠㅠ

 

 호야분식 해물볶음밥 ㅋㅋ

 

 학교앞에 영화장 이라고 외대에서 맛있다던 중국집이

오픈오픈

탕수육 이랑 중국식 냉면 먹어봤는데

중국식 냉면은 내 취향 아닌듯 하고..탕수육은 맛있음!

가격대 다른곳 보다 약간 비쌈!

 

 고황 뼈해장국 !!!!!! 으

 

 밥하기 귀찮아서

무슨 다이어트 식단 느낌으로..

쑥떡+과일 조합

근데 딸기잼 ㅋㅋㅋㅋㅋㅋ

 

학교앞에 빙수카페 생겼다고 궁금해서 가봤는데

빙수만 전문으로 파는게 아니였음 ㅠㅠ

종류 되게 많은줄 알았는데 ~ ~ ~

그래도 얼음이 진짜 눈꽃같음 폭신폭신한 느낌 ㅋㅋ

근데 맛있었뜸

위치는 꽃세겹살 골목 에서 쭉 들어가다 보면 있는데 이름이 더 스노우 인가봄..

싱글 7000원!

 

 

 오랜만에 씨앤씨 딸기빙수도 먹고!!

여기도 가격 많이 올랐...

사이즈도 생기고~

미디움은 8900원 라지는 9900 원 이였던가?

두세명이면 미디움이 적당할듯 !!

 

 학교앞에 영철버거가 사라지고 생긴 카페

뭔가 깔끔해 보여서 가봤는데

아이스크림이 뭔가 내타입은 아니였음 !!

 

 

 말로만 들었던 비빙수를 집에서...

 

 닭발은 좋은데

닭발즙은....

 

 

 저번에 흙이 모자라서 분갈이를 몇개 못해줬었는데

한 2개월 만인가...

흙 사와서 나머지 분갈이 !!!!

 

 돈내고 보는데 티빙 이러기 있음...........?ㅠㅠㅠㅠ

 

 어디서 많이 보던 라면

학교에서도 팔길래 신기해서 ㅋㅋ

 

 이나영 언니랑 오랜만에 만났다

계속 만나기로 했다가 파토나고 그랬는데

광장시장 구경구경 !!
광장시장에서 찍은 사진이 빈대떡 사진밖에 없어...

구경 하고 언니집으로~

 언니 한국돌아오고 나서 계속 가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갔는데 작업책상도 생기고 귀여운게 너무 많아 ㅠㅠ

언니취향...

 

 언니가 만들어준 스파게틴데 진짜진짜 맛있었음+_+

그렇게 저녁을 먹고 ~

성민언니가 갑자기 연락와서 승수선배랑 있다며 홍대로 호출

갈까말까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얼굴보려고 !!

 점점 예뻐지는 성민언니

 

 잠깐 보러간거긴 한데

얘기하다 보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ㅠㅠ

막차시간이 너무 빨리와서 아쉬웠음 ㅠㅠ

 

 아빠 서울올라오셨다가 내려가는길 배웅 해드리러 아빠도 잠깐 보구 ㅋㅋ

 

 

 주말에 일하게 될 'on tap' !!
인식오빠 지인분이라 자연스럽게 알게되었는데

주말알바까지 하게되었음 ㅋㅋ

수제생맥주 + 수입병맥주 파는곳

술도 못먹는 내가 맥주집 알바라니.... 맥주를 글로 배우고 있음

이러면서 나도 점점 맥주맛에 빠지면 어쩌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집앞이고(이게 제일 좋은듯) 뭔가 카페분위기라 좋음!!!!!!!!

 

 남자돋음

 

 하이킥.. 바카선.. 왜 내가 슬푸냥..

 

 계속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목욕탕 가려고 맘먹고 나왔는데

회기역 앞에 있는건 내부수리중 에

집근처에 있는 목욕탕은 정기휴일......

이거시 바로 가는날이장날...

 

 시바견과 아기 요즘근황 이라던데 너무 귀여워서

핸드폰에 저장해놨었네 ㅠㅠㅠ

 

가고싶은데

갈 수 있을까 ㅋㅋㅋㅋ

송도에서 한다던데.......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리모델링 !  (6) 2013.07.28
삼청동경복궁광화문  (2) 2013.07.07
6月  (0) 2013.06.15
五月 마지막주  (2) 2013.06.01
小小日常  (4) 2013.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