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청동경복궁광화문

삼청동탐방

경복궁(근처)탐방

광화문 탐방 은 아니고..

 

슬기언니랑 인식오빠국화언니 만나러 경복궁 근처에 갔다가

시간이 좀 떠서 그 근처 구경구경

통인시장(물론 늦어서 다 닫았지만..) 도 돌아보고~

근데 통인시장 안에 되게 귀여운 옷가게 발견 !!

가격이 좀 비쌌지만 옷이 다 너무 귀엽고 센스있었다 ㅋㅋ

 

주인사장님 품에 편히 안겨있던 강아지 (이름 모름.. 종은 믹스견 귀여워 ㅠㅠ)

 

 

그 유명하다던 효자베이커리 에서 빵도 사먹어봤는데

나는 별로... 빵을 안좋아 해서 그런지.......

너무 달아 너~~어무 달아 ㅠㅠ

 

 

 

그렇게 언니오빠와 상봉

정확한 위치는 설명할순 없지만...

아무튼 언니오빠를 따라 알수없는 맥주집으로...

 

2차는 오빠닭!!!!!!

 

27' 오랜만에 로드무비 (출처 국화언니)

나를 보면 업어보고 싶다는 언니들 ㅋㅋㅋ

 

그렇게 간단히 먹고 삼청동 까지 워킹워킹

역시 애주가 언니들은 편의점와인을 한병 사서..사이좋게

나눠먹으며...

 

 

 

 

 

 

셀카단체샷 ㅋㅋ

 

귀여워 그림자 ㅋㅋㅋ

 

 

 

 

 

 

 

나도 와인 시도해 보았지만...

한모금도 못마시고 너무 써서 ㅠㅠㅠ

 

 

 

 

광화문의 밤은 뭔가 아름다웠음 *_*

 

 

 

그리고 연가베 가 드디어 리모델링 공사가 시작되었음 !!

첫날 정리해야 할게 많을 것 같아 나도 연가베 출동!

그 전에 광화문 쪽에 돈까스 정식 을 먹고 카페에 갔는데

낮엔 별로 할일이 없어 공사하는 분들 끝날때쯤 까지 삼청동 탐방!!

 

 

돈까스백반은 1인 10,000원 !

들어가면 명수대로 준비해드릴까요 물어본다.

근처 회사원들도 많이 온다고 함!

서울역사박물관 이랑 경찰박물관 근처에 있음!

 

 

닭꼬치도 먹고

 

 

 

 

 

 

 

궁금했던 커피방앗간을 드뎌 가보았음

커피빙수를 테잌아웃 해봤는데 너무 달아서 나는 그저그랬던듯?????

근데 카페 분위기는 너무너무너무너무 내 스타일!!!!!!

 

삼청동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ㅋㅋ

 

 

 

 

 

 

 

 

일하려고 뭔가 일복차림으로 나왔는데.. 갑자기 삼청동 투어에 사진도 많이 찍고 ㅠㅠㅠ

아무튼 삼청동 돌아다니다가 카페가서 짐 옮기구~

대충 마무리 짓고 언니오빠와 긴자바이런 이라는 고급돈까스를 먹으러 !!

 

내가 먹은건 뭔가 삼겹살다져서 뭐랑 섞은 거라고 했는데

기름기가 좀 많은 느낌이였음...ㅠㅠ

로스까스는 맛있음 !!!!!!

가격은 15000원대!

 

하아 뭔가 요즘엔 광화문 근방 을 자주 돌아다니는듯

경복궁 역 근처에도 맛집도 많구~

이태원이나 홍대로 안나가도 경복궁 쪽에도 뭔가 많은듯 하여 좋음@_@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거없는먹스팅(2)  (4) 2013.08.01
카페리모델링 !  (6) 2013.07.28
스압주의)!!!!!!!!!!!!  (0) 2013.07.04
6月  (0) 2013.06.15
五月 마지막주  (2) 2013.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