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짱친들과 먹스팅 (까진아니고..)

 김지헤 언니의 귀국

1달의 시간

생각보다 많이 못 본거 같기도 하구 ㅜ_ㅜ

 

 이나영언니의 벳흐남 기념 코코넛과자 선물

 

 

이아저씨네화덕피자 ㅠㅠㅠ 짱짱맛있음 진짜 ㅠㅠㅠㅠ

 

 

대딩1-2학년 때 추억여행 하러

이프와 쌍벽을 이루던 더홀빈 !!!

이프가 없어져서 더홀빈으로 !!!

여전히 음료시키면 케익 주던데- 1인1개 에서 2인1개로 바뀐듯

 

 

뉴욕언니가 이옷 입고 브룩클린 가면 사람들이

인사해 준다고 했는데

이걸 믿어야해 말아야해

 

 예쁜 이나영언니

 

예쁜 이나영언니 핸드폰 밧데리 0%의 주범 김지헤언니의 셀카

 

예쁜 이나영언니 옆에 못생긴 짝눈의나

 

예쁜 이나영언니 옆에 못생긴 초딩처럼 나온 나

 

예쁜 이나영언니

 

배경이 흰색이라

이미지 사진처럼 너무 이쁘게 나오네 !!!

 

 

거울단체사진 ㅋㅋㅋㅋㅋ

 

 

카페 갔다가 김지헤 언니랑 나랑 둘만 남겨져서 둘이 (점심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 저녁을 먹으러 감

언니가 먹고 싶어하던 학교앞 회덮밥 ! (상호명:재패니즈 레스토랑)

회덮밥이랑 모밀 주문했는데

둘다 양이 안차서 하나 더 주문할까 하다가

내가 말림

그러다 이나영언니가 집으로 가다가 다시 우리에게 컴백했다.

 

이날 컨셉은 응답하라 2007...........2008????

ㅋㅋㅋㅋ

학교다닐때 공강시간이나 학교 끝나고 짱많이 갔던 씨앤씨

쿠폰찬스 써서 빙수하나 커피하나 ㅋㅋ

(+ 아까 저녁 양이 안찬 김지헤언니는 핫도그까지 ^.^)

 

 

 

밧데리 닳고있는중

 

 

옷이 바뀐이유는 중간에 다같이 집에 들렸었기 때문이즤_

우리집에서 자고가 말어 하다가

갑자기 심야영화 얘기나와서

심야영화 보러 ㅋㅋ

 

 

넷다 엄청 피곤했는데

12시가 넘어서 시작하는 심야영화를 ㅋㅋ

근데 영화가 재밌어서 셋다 완전 재밌게 봄 !!!!!!!!!

이정재 짱짱맨!!!!!!

 

 

 

잘자 언니들

 

그리고 다음날

김지헤언니가 먹고싶었던 포보 쌀국수를 먹고

학교 한바퀴 돌고

나 학원 시간때문에 해산해산

 

 

 

 

뽀샤시 하넹!!!

 

얼굴이 왜케 길어보이징...

 

 

 

 

 

김지헤언니가 나 보러 삼청동 까지 머나먼길을 !!!!!!!

역시 내 짱친 ㅠㅠ

 

 

그리고 이날 왜 만났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아마 그냥 만난거 같기도..

김지헤언니가 우릴 너무 보고싶어해서??!!!

암튼 내가 학원이 강남역이라 언니들이 강남역으로 !!

저녁을 뭐 먹을까 하다가

우리 맛집 블로거 에쁜 이나영언니(http://blog.naver.com/i_make_scone)가 미즈컨테이너 가보고 싶다고 해서

미즈컨테이너로 당첨 !!

2호점으로 갔는데

웨이팅 할까봐 ㄷ ㄷ 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ㄴ ㄴ

 

 

인테리어가 진짜 너무 센스!!

 

유명하다던 샐러드파스타 와 떠먹는피자

근데 맛이 너----무 너--------무

자극적이라 셋다 다음엔 다신 안올거 같다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맛이 없는건 아닌데

너무 자극적!!

 

샐러드파스타가 13

떠먹는피자가 12

콜라가 3

+10%부가세가 따로 붙는듯??

나 이거 올리면서 이제 앎!!!!!!

포함이 아니라 따로라니.. 또르르

일인당 만원정도 나 이날 조금 사치 부렸음

 

 

기념사딘

 

 

김지헤언니 & 음식 기다리며 ~_~

 

 

언젠간 다시 오겠지!

외관 찍고 있으니 알바생이 브이 까지 해줌

ㅋㅋㅋ

근데 나 음식 나올때 하이파이브 못해서 좀 아쉽...

 

 

 

 

 

저녁먹고 근처 코나빈스 라는 하와이풍 카페에서 커피먹으며 수다수다

 

 

:: 아직 주희생파모임 이 남아있음 !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팜팜생일기념모임 : 김지헤언니와마지막 ㅜ_ㅜ  (0) 2013.12.12
노량진 : 옥인동고기파티 등등등등등!!!!!  (4) 2013.12.12
10月  (2) 2013.11.16
일상  (2) 2013.11.16
한달밖에안지난사진들  (0) 2013.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