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도 1일차 -> 2일차

에코랜드 갔다가 게스트하우스 가는길~



제주도 고등학교이후론 처음이라 그런가 

다 분위기 있어 보인다


도미토리 게스트하우슨데

여기 조용한거 좋아하는 사람한텐 딱인듯!

깔끔하고~

엄청 조용함

개인커텐이 다 달려있어서 신경도 안쓰이고

다들 조용조용 조심해서 너무 잘잤다 ㅋㅋㅋ


그리고 소등시간이 있음!

(참고)


이렇게생김 ㅋㅋ


그리고 고기가 너무 먹고싶은데

혼자먹을수 없고

게스트하우스에서 바베큐파티를 한다하여

나도 신청 ㅋㅋㅋ


우리 테이블은 혼자여행온 여자분 남자분 친구끼리 모녀끼리 온 사람들이 

아주 훈훈한 분위기에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ㅋ



밥먹고 11시까지 딱 놀고

들어가서 취침!

ㅋㅋㅋ 

다들 잘 지내고있겠ㅈ ㅣ. . .




그리고 다음날 천지연폭포 보러~_~



걸어가는길에 타이머로 깝좀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없었거든)




ㅎ_ㅎ


귀여워


고3때 이후로 첨첨


넘나 부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뾰루퉁은 셀카찍는데 부끄러워서 그랬음



나도 기념사진 찍고싶었어..


아름답다


나듀 사진찍고싶어서 처음으로 남한테 부탁했다

우리 어머님아버님들과 함께


표정 너므 우울한거.......... ㅜㅜ 나 분명 설레고 신났는데



천지연 안녕 


그리고 이중섭거리로 걸어걸어걸어가는길에




곧죽어도 인증샷은 찍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예뻐


예뻐


귀요미들




여긴 뭐이렇게 여유롭지이


그렇게 한바퀴돌두 올레시장에 허기채우러어



이거 엄청맛있었다

내 점심


슬기언니가 꼭 먹으라고 했던 천혜향주스으

진짜 맛있었다


이건 귀여워서 그냥 먹어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농치킨 못먹어봐서 아쉽


FBI 라니 ....


그리고 일단 한라수목원으로 향했는데

진짜 제주도 버스 ㅜㅜㅜㅜㅜㅜㅜㅜ

눈물난다 ㅠㅠㅠㅠㅠ

한번 갈아타야해서 버스 갈아타다가 돌아가시는줄 

결국 택시타고 한라수목원

완전 잠깐 들렸다가




그래 봤으니까 됐다....


훅 돌아보고 시간부족해서 

도립미술관으로 !



여기 너무너무너무 조용하고 여유 크

근데 내가 너무 촉박하게 봐서

아쉬웠지......




그리고 나는 결국 러브랜드를 가고야 말았다

여자혼자 보는게 쉽지않았던 선택이였던것 같다 . . .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갠소하는걸로..


그리고 슬기언니랑 합류하러 올레국수로!

그건 사진장수 초과했으니

다음에 또르르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멜리아 힐 원  (0) 2016.10.17
제주도2일  (0) 2016.10.12
제주도 1일차  (0) 2016.09.21
내블로그는 아직 6월  (0) 2016.09.18
민주랑 6월  (0) 2016.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