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도2일

넘나맛있었던 왤 국수 ㅠㅠㅠㅠ



진짜 국물이 달라

ㅠㅠ 너무맛있어


더 주세용

왜 벌써 다먹었어요....?


왕따봉 올래국수 


 

슬기언니따라 바로 예약한 김군게스트하우스 !

 

역시 베스트드라이버

 

게하 도착하여 옷 갈아입고 씻고

저녁 ! !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요리를 다 해주시는데

이날은 운좋게도 소고기를 어디서 얻어와서

고기까지+_+

ㅎ ㅏ...

 

 

 

요날 게하에 같이 묵은 사람들끼리

도란도란 파티

 

이 아름다운 여성분들과는

서울에서도 따로 만났다고 한다..

 

 

김군사장님 친구분

이때는 게하일 도와주시고 계셨음

 

 

그렇게 저녁먹고 막 놀다가

갑자기

왜인지 모르겠지만

다같이 외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에서도 안가본 몽키비치를 제주도에서 가보다니....?

ㅋㅋㅋㅋ

 

 

사장님친구분이 술쐈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꼭 참고하라그. . .

게하 못들어갈뻔 ㅠㅠㅠ

 

 

 

 

내손에 들린 저거시 나는 음료순줄알았는데

롱티였다니....

 

 

 

그렇게 우린 무사히 게하에 들어갔고

나는 넘나 졸려서 먼저 잤지만

다른사람들은 더 놀고 ㅋㅋㅋㅋ

 

아침에 다들 쿨하게 인사하고 헤어지고

김군사장님이 배웅해주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괜찮으시져....?

숙취가 대단하셨다고한다

 

나는 전날 산 오메기떡을

먹고

 

또 아침겸점심을 먹으러

ㅋㅋㅋ

 

ㅋㅋㅋㅋ

피곤하셨을텐데

나와서 차빼는거까지 봐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놀다갑니다 ~ ~ ~

 

 

게스트하우스가 산방산 바로 근처라서

밥먹으러가는길에 지나가는데

너무 멋있고 아름답고 막 그랬네....ㅠㅠ

 

 

우왕

 

우왕!!

 

김군사장님께 추천받아서 온 해장국집인데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ㅋ

 

맛났음

 

우린 밥을먹고 카멜리아힐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멜리아 힐 투  (0) 2016.10.17
카멜리아 힐 원  (0) 2016.10.17
제주도 1일차 -> 2일차  (0) 2016.09.26
제주도 1일차  (0) 2016.09.21
내블로그는 아직 6월  (0) 2016.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