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광주 대인시장 탐방 ! !

 광주 비엔날레를 본 뒤

배가 고플대로 고픈 우리는 일단 광주시내로 나가보았음.

시내는 뭐 그냥 옷가게 햄버거가게 서울이나 다를게 없어 바로 그 옆에 있는

대인시장으로 이동 ! !

시장안에 괜찮아 보이는 국밥집으로 들어 갔는데

저기 밑에 순대는 그냥 서비스로 나온다 ㅋㅋ

근데 나는 순대국밥이 개인적으론 별로 였다 ㅠㅠ

나름 네이버검색 에서는 맛있었다고 나왔던데

그냥 소울이 없는 맛이랄까 ㅠㅠ

아쉬웠던맛 흐엉 ㅠㅠ 그렇게 배를 채우고 대인시장 골목들을 돌아다니며 구경구경 !

유명한 장미란언니셔터도 있었고 , 대인시장에서도 비엔날레 작품들도 전시 되고 있었고

이 시장안에 한평갤러리, 작업실 등 예술냄새 풀풀 나는 시장이였다.

개인적으론 비엔날레 보다 대인시장이 더 재밌고 감흥있었음 ! !

 

 

 아 이런 올드한 느낌 너무 좋다 ㅠ_ㅠ

성형컷 펌은 뭘까...

 

 

 

 

 

 이거 좀 진짜 내 키 처럼 땅딸만하게나왔뜸..

 

 색감좋은 굴비와 함께

 

 

 

 뭐랄까,

뭔가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촌스럽다기 보다 오히려 센스있어 보이는 아 암튼 내 스타일 ㅠㅠ

감성돋음...

그렇게 대인시장을 다는 둘러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재미지게 구경하고 !

비엔날레 옆에 시립미술관에서 하는 전시를 보러 부랴부랴 6시반쯤 도착을 했는데..

우리가 시간을 착각을 해서

이미 전시관 시간이 끝난 뒤였고 ㅠㅠ

아 비엔날레 보다 이 ctrl+N 전시가 더 괜찮다고 해서 기대기대 했는데

아 너무너무 아쉬웠음 ㅠㅠ

시간도 붕 뜨고 근처 몇바퀴 돌고 그렇게 광주에서의 하루가 끝나가뜸 ㅠㅠ

 

 

 시간이 붕 떠서

혹시나 하고 기대하고 갔던 놀이공원도 폐장 흐어엉

 

어쨌든 광주에서 화순리조트로 이동하여 꿀잠 자뜸

엄청 피곤했음 ㅠㅠ

광주탐방 끝 ! ! !

그래도 대인시장은 다시한번 가보고픔 !

 

오늘의 명언 -  늦었다고 생각했을때 정말 늦었다.

 

끗!

 

다음은 부산비엔날레 포스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