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밀린사진 ! ! ! !

 오랜만인듯 !

그동안 쌓인 사진 방출....

 

 벌써 3주정도 된 사진

옥이네 오라버니 병문안 갔다가 갑자기 아현이네 집에서 자게된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일찍 학교가서 그림그리자며...

근데 아침이 아니야.........

통빱으로 시작한 하루

 

 나도 드뎌 패쪼 개시했었음

이젠 추워서 못입을듯 ㅠ_ㅠ

 

 

 비반트 커피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와바뜸 ㅋㅋ

 

 

 옥이 홍사랑 정성본도 먹고 ㅋㅋ

 

 내 반다나 보이면 머리에 꼭 써보는거 같은 홍사....

은별이가 실기실에서 네일아트 해주는데 짱잘해...ㅋㅋ

 지연킴 팜팜과 중간고사쯔음...

아마 미술사회학 시험보기 몇일 전 ㅋㅋㅋ

커피네 라는 곳을 가봤는데 가격이 너무 싼거임

근데 맛도 되게 인위적인 맛 났었음 ㅋㅋㅋㅋㅋㅋㅋ

 

 

 팜팜 생일 !!

진짜 완전 착한 팜팜 동생 승재가 실기실에서 몇시간동안 몰래 기다리다가

깜짝 생파 해줌 짱!!!!!!!

 

화난 집주인님...

 

 

 

 

 

 이화언니가 언니네 학교 귀요미들과 전시회를 보러왔었음+_+

간만에 팜팜 과 이화언니와 함께 했음+_+

 

 

 고2 이후로 처음본 유미 ㅠㅠ

완전 분위기 싹 바뀐 유미 ㅠㅠㅠ

 

 졸업사진 수정하는날 학생회관에서 대기 하는데 너무 오래 기다려야 되는데

마침 동아리 방 오픈데이라고 해서 체험해 볼수 있어서 서예부 가서 체험해봄 ㅋㅋㅋ

 

 언젠가.. 버스안에서 본 광화문 요상한 화분

 

 

 언젠가 에이랜드에 뭐 신청했는데 당첨되서 5만원 쿠폰..

 

 사망직전 내 지갑

 

 사망직전 내 지갑이 안쓰러워 졸업전시 축하 겸 이것저것 겸사겸사

지갑 선물 받아뜸... 거기다 반다나도 함께!!!!!

 

 

 광화문 가는길에 등불축제???????? 하고 있어서

구경함

근데 너무 추웟뜸

 

 

 그래도 블로그 정신 발휘해서 몇장 찍었뜸

 

 

 센스있는 주차공간 선택인듯 ^^*

 

 

 

 

 한창이였던 회기...

 

 룸메이트 동생이 빼빼로데이날 준 가래떡 귀엽당 ㅋㅋ

 

 처음 돌려봐서 너무 터질때 까지 돌린 햄..

 

 드라이아이스 사러 처음으로 망원 갔다가

혼자 국수 후루룩

 

 오랜만에 먹었던 챱챱 갈비밥 ,갈비마요 ㅋㅋ

 

 찹찹보다 더더 오랜만에 먹은 여기가좋겠네 고기떡볶이 닭도리탕 ㅋㅋ

 아 닭한마리 먹고싶당 ㅠㅠ

 

 

 홍사랑 컵닭 먹는데 ㅋㅋ 더 많이 먹는다고 500원 더 내라고 했음

 

 가격때매 못먹겠는 딸빙 ㅠㅠ 맛있는데 너무 비쌈

 

옥심이가 그림솜씨가 뛰어나다니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