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대문/홍대/레게치킨/디디다카페/상감떡갈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파티 다음날 나갈준비를 함니다

내 반다나도 살짝 얹어 보기도 하구... ㅋㅋ

 

 

 너뮤너뮤 잘어울리고 완전 워너비 !!!!!!!

나도 저렇게 결혼생활 하고파 ㅠㅠ

 

 아 사실 생얼로 밥먼저 먹으러 나왔었구나..

삼청동 상감떡갈비 첨 가봤는데 만원정식! 먹을만 해요 +_+

 

 이제 준비를 다 하고 홍대로 가기전 남대문을 들르기 위해 마뻐를 기다리는데

이게모야 !!!

 

 마뻐 (11번).. 은 왜케 안오는 걸까여

 

 구콰언니 재료사러 남대문 살짝 들리구 ~ ~

 

홍대로 ! ! !

 

 쑬키언니가 전부터 가보고??싶었다던 디디다 라는 카페를 갔어요 ! !

상수역1번 근처인데 길이 어디로 갔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ㅠ_ㅠ

 

 고양이도 막 2마리나 있고 막 그랬다 막

 

 슬키언니 밀크티잔 윙쿠

 

 

 ㅋㅋㅋㅋ 낙서장에 일기쓰긔 있긔없긔

 

 넘 조아넘조아 너어무우조아

 

 눈감지마혀~

 

 정말 대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구콰온니!!!

 

 눈감듸마효~ (2)

 

 억지로 웃긔

엄청 억지로 웃긔 !!

 

 한명씩 돌아가면서 셀카찍기!

 

 

 준상이!! 아니 준영이 와따!!

(유준상이랑 똑같이 생겨서 나도 모르게 듄샹이라고 함..)

 

 우리가 디디다에 한 5시반?6시쯤 간것 같은데 8시부터 공연을 한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8시반에 시작해서 보다가 나와서 죄송했음 ㅠㅠ

화분 이라는 밴드 ?? 였어요 !

 

그러케 카페에서 나와서

술집을 가려다가 배가 고픈 저를 위해 레게치킨을 들렸는데!

한 2년만에 간듯...

근데 2년전이 더 마시쪙..

 

 

 

 내 폰카랑 슬기언니 카메라로 찍은 사진 구별 하려면 화질을 보시면 암..

 

 

 찍듸마혀

그렇게 기숙사 들어갈 시간이 되어 나는 10시반에 나와서

집으로 ..

 

남으신 분들은 2차로...ㅋㅋ

슬기언니가 보내준 사진에 있어 몇장 첨부해 봅니다.

 

 

 

 

 

분위기 좋아효

너무좋은사람들 우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