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기영민 회기오신날 파트 투 (+ 피파맥파 + 곱창모임)

 우리는 학교탐방을 마치고

정문앞 마을버스정류장에서 성민님과 조우

바로 회기파전골목 장동건이모로 유명한 이모네 파전 으로 !!

그럼 성민인 왜 회기역에서 정문까지 온거지...

아무튼 합성같은 사진이 눈에 띄는 이모네파전

한 다섯젓가락 먹으면 느끼해서 한판을 3명이서도 다 못먹는 그런 파젼...

 

 세트 디?? 인가 곱창전골+옥수수콘+떡보끼+파전 셋트를 와구와구

 

 

 아무리 미남미녀도 추녀도 만들어 주는 마법의 어플 ~ _~

 

 준영이가 내 모자 써보고 싶다며 잠시 모자 첸쥐!!

 

 브릭스구콰턴 ! !

 

그르케 파전에막걸리를 먹고 어딜가지 어딜가지

하다가 바로 옆에 볼링장이 있어서 살짝 꺼내보았는데 낙찰되어 볼링장으로 ! !

 

 볼링공이 큰게 아니라 우리가 작은거임^^*

 

 

 

 

 언니 아푸뒤마효 ~~

 

 셀카로 마무리 ㅋㅋ

2차로 어디가지 하다가 맥주창고 같은곳을 찾으러 다시

학교쪽으로 가려고 나왔는데

외국인 아저씨들이 뭐 뽑기 하고 있어서 구경하다가

자기들이 뽑은건데 필요 없다며 큐빅집게삔을 선물받음

결국 지금은 인식오빠 (국화언니의바깥분) 에게로...

 

 어머늬~

맥주집 가는길에 잠시 야구사격 장도 들렸는데

 

 야구사격장 앞에 있는 인형뽑기에서 한 20분 보낸듯

돈과함께..

 

 

 

 그래도 도라에몽 하나 뽑았으니 다행

 

오랜방황끝에 새로 생긴듯한 한번도 가보지 못한 내가 1학년때 잠시 살았던 청맥고시원

지하에 있는 맥주박스를 갔는데

사람도 없고 완전 넓고 다트도 있고 당구다이도 있고

짱 좋은곳이 있는거임!!!!!!!!

 나쵸는 서비스

 

 

 이날 다트도 엄청 쳤는뎅 ㅋㅋ

내기하고 재밌었음 ㅋㅋ 풀파워 다터 성민님의 재발견 ㅋㅋ

그렇게 열시반쯤 다같이 집에 가자며 회기역 쪽으로 걸어가는데..

가는데..

 

 이 현수막을 보지말았어야 했는데..

이미 그대들 눈에 들어온 현수막..

그대들은 저를 회기역까지 데려다 주시고는 다시 오리로 돌아가 아구아밤(??) 맞죠??

아무튼 3차를 가셨다능...

ㅋㅋㅋ

대단하신분들 ㅋㅋ 하지만 술값이 쌌지만 택시비가 더 나왔다는 후문..

 

 

 

 공유받은 사진속에 있는 님들 재밌으셨겠어염 ㅠㅠ

 

 저기위에 인형뽑기에서 뽑은 도라에몽 인증

파트 투 끝 !!!!!!!!!

 

이날은 갑자기 어쩌다가 연에 가게된날.

언니들 유자차 만드시는 줄 알고 간건데 이미 끝난지 오래셨다능..

 구콰언니가 부탁한 스펀지들 ㅋㅋ

가방 여니까 연카페에 물건 팔러 온 사람같아서 ㅋㅋ

 

 구콰언니랑 도트무늬 태극기커플양말 ㅋㅋ

나도 우연히 갔는데 준영이도 마침 데이트가 있다며 연카페에 온거임

근데 커플까진 아니고 나는 칼핥 비니 구버젼 준영인 신상 ^^*

 

 주녕이가 피자 쐈떠여!!

외국빈대떡 과 김츼전!

 

 내 찐따안경으로 추억남겼긔

 

 안뇽히계세요 곧 뵈여! 하고 간뒤

 

약 1~2주뒤?

바로 2틀전 홍대교수곱창 모임을 위해 모였어용

 아 군자에 있는 소곱창 먹으러 가고싶당..

 

 이모에게 모두 초집즁

 

 준영이 입 다물긔..

 

 

 

 

 

 교수곱창에 이런 핫플레이스가 있을 줄 이야 ㅋㅋ

완전 아늑한 공간에서 편히 먹었음 ㅋㅋ

 

 다들 안습이지만 이날 찍은사진이 너무 없어서 살짝...

교곱을 먹고 우리는 생크림맥주를 맛보러 김씨네펍으로 감니다.

 

 걸어감니다.

 

 

 

 

 생라면안주 천원

 

 나는 통금시간으로 인해 10시반이 조금 넘은 시각 집으로 향하였고

 

남으신 화기영민 님께서는 3차로...

 

이곳은 아마 내가 집에 가고 3차로 간 곳인듯염 ㅋㅋ

곧 이태원에서 또 만나효

러뷰피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은이석사청구전/레드윙매장/스타일테스트  (2) 2012.11.30
졸업전시 끝 ! 땡스튜 ♥  (6) 2012.11.26
화기영민 회기오신날 파트 원  (8) 2012.11.24
밀린사진 ! ! ! !  (8) 2012.11.20
이태원~  (2) 201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