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6년 닭곰탕 밥 Neal's yard 눈사람 명란파스타 미성옥 치즈라면 보쌈 사은회 피파치파 종강

 밀려있던 12월 일상일상 ! !

 학교에서 뭐 신청했는데 당첨되서 기프트티켓으로 26년을 보고...

 

 저녁으로 닭곰탕을 먹고..

 

 

 국슬기언니와 삼청동 밥에 가서 김치찜과 불고기덮밥을 ..

 

 앤도오빠와 함께 이태원 Neal's yard 에서 파이를..

 

 기숙사 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 ㅋㅋ 귀엽다 ㅋㅋ

 

 분갈이도 하고..

 

 민지한테 보냈던 편지랑 열쇠고리 가 도착했다며 인증샷 도 오고

 

 

 그 답례로 민지의 편지와 이것저것 먹을것들 ㅠㅠ

 

 연카페에도 눈사람이..

 

 

 

 

 

 

 국화언니가 명란파스타 해주신다고 해서 !!

연카페로 집합 !ㅋㅋㅋㅋㅋㅋ

 

 

 

 일할때 샀었던 콤바 티셔츠가 이쁘시다고 사진을.....

 

 뭔가 후식느낌으로 먹었던 떡볶이 순대 ㅋㅋ

국화언니 잘먹었습니다 +_+

 

아마 그 다음주 주말? 이였던듯

설렁탕도 먹구 ㅋㅋ

 

 후식겸 시간때우러..

 

 

 

 

 

 

 

 언제지..

아무튼 언제쯔음....

 

 학식 치즈라면 인데 진짜 맛있음 ㅠㅠㅠ1900원의 행복 ㅠㅠ

 

 상미 부탁 들어주고 얻어먹은 보쌈정식 ㅋㅋ

 

 조촐한 사은회 !

 

 사은회 남은 돈으로 피(자)파(티)치(킨)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배터지게 먹은듯..

 

 그리고 화요일 교양수업 종강..

종강파티 ㅋㅋ

만들기 수업이였는데 매주 과제 하느라 힘들긴 했지만

교수님 수업 스타일도 그렇고 완전 재밌었던 수업 !

 

 아 학교 도서관 앞에 동상에 누가 산타모자 씌워놔서 ..

 

 엄청 춥다 그래서 엄청 껴입었는데

생각보다 안추웠던날..

 

 학교 짐빼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 뺐음 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제 학교 안녕임 ㅠㅠㅠ

 

 우리 홍사랑 옥이

 홍사랑 닭볶음밥 ㅋㅋ

 

 

 2살어린 언니 옥심언니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내 가방안에 있던 작은 주머니 (힙색) 차더니 ...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 일상 이였어요 ㅋㅋ

(되게 뒤죽박죽에 두서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