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조금늦은) Merry christmas ! !

 앞 포슷힝에 제 카메라로 찍은 사진으로 살짝 올렸는데

슬기언니 의 좋은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을 받아

제대로 한번??ㅋㅋ

조금 늦은감이 있지만 완전 재밌었던 크리스마스이브으

 

 정익이도 도착하고

슬슬 사람들 모이기 시작 ~ ~

 

 사이좋은 정익슬기언니커플 ㅋㅋ

 

 

 배좀 채우고 놀다가~

드디어 랜덤선물교환 시간 !!!!!!

포스트잇에 각자 자기이름을 쓰고 자기이름이 안나올때까지 뽑기 ㅋㅋㅋ

미니멈 5000원에서 맥시멈 15000원 정도 상당의 선물들

아 이거 진짜 좀 재밌었음 ! ! !!

 왼쪽 상단부터 오른쪽 으로

나현이친구 지혜는 내가 준비한 로또&연금복권을 / 나현이는 성민이가 준비한 CD / 나현이남자친구 진기 는 슬기언니가 준비한 핫팩

현정사장님은 진기가 준비한 카드지갑 / 국언니는 나현이가 준비한 비니를 / 준영이는 현정사장님이 준비한 팔찌를

성민이는 국화언니가 준비한 양말을 / 슬기언니는 준영이가 준비한 홍삼을 / 나는 지혜가 준비한 화분을 !!!!!!!!!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웠음 ㅋㅋ

 

 잠시 쉬는 시간이였나보다..

 

 

 준영이 다소곳이 앉기 ㅋㅋ

 

 

 

 준영이랑 모자 바꿔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 준영이 ㅋㅋㅋㅋ

 

 와인을 지그시 바라보시는 인뛰기오빵

 

 귀여운 나현이랑 ㅋㅋ

 

 

 

 

 너무 웃겼었나 보다 ㅋㅋㅋㅋㅋㅋ

 

 

 술키언니랑 재록사마님 ~_~

 

 슬기언니 옆모습 너무 이쁘게 나왔음!!!!!!!!!!!!!

근데 아래 흐를류 초고추장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인장일뿐..

 

 

 

 겹당 ㅋㅋㅋ

 

 준영이가 가져온 술 !

난 한모금도 못마시겠던데....

 

 

 사이좋아보여요...

 

 

 

 

 

 

 크리스마스 답게 케이크도 !!

 

 

 (육) 호 ㅣ비!

 

 아 진짜 국언니 너무 귀..여...아니에요...

 

 

 아마 난 구석에서 잠깐 누워있는다는게 잠들었을때...

남으신분들 매우 재밌어 보임..ㅜㅜㅜㅜ

 

 기억에 없으시다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해뜰때까지....

이렇게 크리스마스 파티 해본건 또 처음이였던듯

매우매우 재밌고 기억에 남았던 크크

내년에 또 만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우 신나신 분들

 

 정익이 셀카 잘찍긔

 

 연속사진 맞춰놓고 잘못찍힌 사진이지만 살려봄늬다..ㅋㅋㅋ

 

 

크리스마스 단체사진 !!!!!!!!!!!!

단체 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