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태원 UNION VLUF PARTY ! ! ! ! ! !

 아 일단

저번 포스팅에 국화언니집에 꼬리곰탕 먹으러 간날 인데..

꼬리곰탕 먹고 연가베에서 잠시 소화 시키고 있는데

준영이가 이태원 블러프 파티 간다고 하길래.. 아 어차피 놀 생각 없어서 그렇구나 했는데

언니들이랑 얘기하다가 갑자기 이태원 간날..

아 열정 넘쳤었어....

마지막 파티 가본게 한 2년정도 된듯

오랜만에 듣는 힙합ㅠㅠㅠㅠㅠ이라 너무 좋았음 ! 

 연가베에서 슬기언니와 함께 ㅋㅋ

 

그렇게 언니들은 퇴근을 한 후 이태원으로 향합니다 ㅋㅋ

 

 

 버스안에서 흐흐흐흐흐

 

 녹사평 근처에서 내려서 이태원 역 쪽으로 걸어감니다.

육교에서

 육교에서 큰언니 작은언니..

 

그렇게 드디어 유니온에 도착 ! !

사실 유니온 되게되게 가보고 싶었는데 갈 기회가 없어서..

이렇게 갑자기 가게 되서 좋았음 크크

 

 사실 무슨 파티인지 정확한 정보 없이 일단 간거라... ㅋㅋㅋㅋ

 

 

 

 

 

 오랜만에 진짜 오랜만에 힙합 이 막 흘러나오니까 영혼까지 치유 되는 기분 이였...

 

 

 언니들 ! !

 

 

 오호 ! 예전 라이풀 근무하던 시절 오며가며 가끔씩 인사했던  DJ Andow 씨를

블렆 파티에서 거의 2년 만에?? 마주쳤다!

이날 엄청난 셋을 보여주셨지 크크  음악 잘들었습니다 '-' !!

 

 이쁜 작은언니

 

 핫도그도 판매해서 먹었는데 아 진짜 맛있었는데 이 핫독 ㅠㅠ

 

 

 

 술은 먹지 않았습니다 케케 (맥주 한캔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징그러 ㅋㅋㅋ

 

 

 

 

 

 

 중간에 나와서 한바퀴 돌기도 하고 ㅋㅋ

 

아무튼 이날 엄청 재미나게 놀았음 ㅠㅠ 분위기 진짜 너무 좋고 ~ 음악도 너무 좋고 ~


 

그쪽 포토 분들이 찍은 사진들 !

 출처 - LOOSEUNION

 

 출처-KAIPAPARAZZI

 

아므튼 아쉬운 맘을 뒤로 한채 국화언니의 인식오빠가 경리단길에 계시다 하여

경리단길로 넘어가서 마무리를 !

 

 

 슬기언니-인식오빠-국화언니

 

 허..허세..

 

 석화샷

굴샷

 

 12살인가? 13살 이라는데 관리 진짜 잘해 줘서 개동안..

 

 아 굴 먹고 싶다 ㅠ_ㅠ

이렇게 급으로 만나서 놀았는데

아 진짜 파티가 너무 재미있어서 완전 신났었네 ㅋㅋ

 

이건 유니온에서 받은 씨디!!

 

 다음날 국화언니 슬기언니랑 먹은 쌀국수 ㅋㅋ

 

국화언니 집 옥상 포토존  파노라마샷 으로 마무리!!

 

아 블렆파티 크게 할때 꼭 가야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