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월초 일상 !

 벌써 1월 세번째 주라니...

2013년 의 일상을 드디어 !!!!!!!!!!

 

 취준생이 되었어요.

저에게 이런날이 올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아무튼 화이팅..

 

 연에서 만찬

국화언니 신정 지내고 오신뒤 음식풍년 (1.2일 인듯함!!)

 

 넘 귀여운 슬기언니 ㅋㅋㅋ

 

 너므좋은 슬기언니

 

 전에 국화언니 프로필사진 보고 카페가면 해봐야지 해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퇴근길 ~

핫초코 테이크아웃 ^_^

 

 

 공덕족발!!

근데 저는 족발은 냉채족발만 맛있는것 같아요..

그냥 그랬어요..

 

 오 뭔가 엄청 추웠을때 트루퍼 쓰고 나가려고..

사진찍어봤는데 뭔가 잘나옴 '-'

 

앤도오빠와 약수 순자네 곱창 +_+

 

 기타 배우면 진짜 재밌을 것 같음 ! ! !  !  ! ! !

근데 너무 어려움 ㅠㅠ

 

 슬기언니 생일날 생(일)파(티)육(회)파(티)

언니 생일 축하 했었어요 !!!!!!!!! 사랑해요♡

 

 못본 무한도전 보면서 컵라면...

 

 진짜 웃겼던 해돋이 특집 라디오스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해돋이특집 인가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스트들잌ㅋㅋㅋㅋㅋ

 

 기숙사에서 나온 육회비빔밥 인데

배를 썰어 주셔야 는데 무가 그자리를..

 

 한 한달은 기다린것 같은 팬들턴................

 

 오랜만에 성민언니도 보고

 

 기숙사 에서 버스타러 딱 나갔는데 사람들이 뭘 저렇게 쳐다보나 했는데

썰매장 생김 ㅋㅋ

우왕

 

 너무 사이좋아 보인다 ㅠㅠㅠ

 

왠만하면 기숙사 에서 버스탈때 못앉는일이 없는데..

가끔 이렇게 할아버지 할머니 분들이...

(주말엔 등산객..)

 

아무튼 1월초쯤 의 일상..

지금은 거의 놀지도 않고 티비도 안보고..

요즘은 이것저것 준비해 보겠다고 힘든나날을...

아무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