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속터미널 애슐리 / 구정 / 한신포차 닭발/ 이사

 언젠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

간만에 외식을 하려고

오랜만에 고속터미널 애슐리를 ~

역시 고속터미널 BBQ 점이 좀 짱인듯 하지만

이날 많이는 못먹은 느낌이다...

                     

 

 

 

 

 후잉 많이 못머금!!!!

아쉬움 !!

런치말고 가려면 디너로 ~ ~

나처럼 고기 좋아하는 사람은 ㅋㅋ

 

그리고 갑자기 성민언니랑 닭발을 먹으러 !

닭발은 아현닭발만 먹어봤는데

드디어 한신포차를 ㅠㅠ

지금 사진 보는데도 막 침고이고 난리남..

너무 맛있음 ㅠㅠ

성민언닌 갈수록 예뻐져  

 

 

 

 진짜 포풍흡입

닭발 + 주먹밥 + 볶음밥 +쿨핏흐!!

 

 아현으로 걸어가는 길에 발견한 노래방

되게 오래전부터 오락실노래방 (오래방!!) 가고 싶었는데

언니한테 졸라서 노래 두곡 부르고 집에감..

흐히히

 

그리고 구정 새러 전주전주

한복 곱게 입은 조카 은진이

 

 원래는 음식 안했었는데

몇년 전 부터 그냥 간단한 걸로 몇가지 전 부쳐서

우리끼리만 먹고 그러는데, 재밌는데 힘든것 같아 ㅠㅠ

 

 후힝 백숙 !! ㅠ_ㅠ

 

 갈비찜!! ㅠㅠ

 

 중3때 내 방 스위치 위에 붙여놓은 스티컨데

되게 깨끗하게 붙어있어서 ㅋㅋ

 

 정안휴게소 화장실에서 발견..

금주의 명언 인데 한 몇년은 붙어 있었을것 같은 서양속담

난 잠이 문제야

 

 

 연가베에 너무 예쁜 꽃이 막~

 

 

 요즘 연가베에서 배달음식 대신 직접 국 도 끓이고 반찬도 해서

밥 먹는데 돈도 절약되고 맛도 있고 좋은듯 +_+

 

 광화문 에서 만난 곰눈사람

 

 갑자기 눈 되게 많이 온 날 버스정류장 내렸는데 그림자가 너무 아름다워서 !

 

 눈앞에서 본건데..

목숨 다 잃고 마지막에 계속 할거면 동전 넣으라고 하면서 카운트 다운 나오잖슴?

그 카운트 다운 0 될때 까지 죽은척 누워 계셨음..

 

 

후암 그리고 드디어 기숙사 에서 나와야 해서..

집을 알아보러..

이번엔 회기 말고 좀 중심쪽으로 나와보려 했는데

잘 알지도 못할 뿐더러 집값이 너무 비싸서

결국 마음의고향인 회기로 다시 집을 알아봤음

여기저기 스크랩 해놓고 직접 찾아다녀봤는데, 제일 처음 본집이 크기도 크고 가격도 뭐...

거의 10군데 넘게 본 것 같은데 ㅠㅠ 

 

 

 청량초 앞에서 기념사진..

 

 추우니까..

 

 

 

 내 반다나들...

근데 다른색은 잘 안하게 되고 몇개만 하게 되는것 같음 ....

브라운 계열은 되게 잘 안하게 되는것 같음!!

 

 이게 웬 호박죽 이였더라..........?

후힝???

기억이 안난다!! 너무 오래되서!!!!!!!!

 

 기숙사 교지에 나도 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청소 한날....

 

 본격 이사준비 ! ..!

박스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좀 놀라긴 했는데..

짐이 생각보다 많아서 오히려 다행..

 

지금은 이사 온지 벌써 2주가 훌쩍 넘어 버렸지만

아 이때 짐 싸는거 생각만 해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짐을 다 못 풀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야영화 / 급만남 !!! / 용이설이  (6) 2013.03.22
2013.02.20 졸업식  (10) 2013.03.18
블로그 오랜만 !  (8) 2013.02.26
1월초 일상 !  (2) 2013.01.26
(조금늦은) Merry christmas ! !  (2) 2013.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