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3.02.20 졸업식

 벌써 한달전

2013.02.20

학위수여식 !

 

드디어 07학번으로 입학하고 6년 만에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진짜 졸업 이라는게 저한테는 안올줄 알았는데

와버리고 말았어요....

2년 휴학동안 취업준비 안해놓고 뭐했나 후회도 들지만

그때는 내가 취업준비 할꺼라곤 생각도 못했었으니까 ㅋㅋ

막상 졸업을 하고 나니 진짜 막막해 지기도 ......

 

 어찌되었건 졸업식이라 학교가 시끌시끌

07학번 동기들이랑 졸업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1년동안 잘 지내준 08,09 친구들이 있어서 다행다행

 

 평화의 전당에서 !

 

 나도 셀카..

 

 

 

 엄마아빠랑 !

전주에서 새벽부터 올라오시느라 고생고생

 

 엄마랑 이모랑

 

 아빠랑 단둘이 찍은 사진은 고등학교 졸업식 때도 없었던 것 같은데

초등학교 이후로 처음인듯..ㅜㅜ

 

 외숙모도 삼촌 대신 와주셔서 축하해 주시고!

 

 엄마도 학사모 쓰고 !

근데 우리학교 학사모 왜케 웃기게 생겼지

피잣집 알바생 모자같아..

 

 

애들이랑 같이 모여서 앉아서 졸업식을 본게 아니라서

졸업식 끝나고 평화의전당 앞에서 마주치는 대로 애들이랑 사진찍었음 ㅋㅋ

 명진이랑

 연수랑

 연수랑 사진찍는데 지영이 지나가길래 붙잡아서 셋이 같이 ㅋㅋ

 

 그러다 극적으로 주희랑도 만남 ㅋㅋ

 

 주희랑 같이 졸업식 보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

 

 주희랑 사진찍다가 반가운 주형오빠도 마주쳐서 같이 사진 ㅋㅋ

 

 홍사랑도 !!!!!!

 

 우리 옥심언니랑도 ㅋㅋ

 

 선콩이도

 

 소정이도 합류

 

 이거찍을때 앞에 가족들이 카메라 하나씩 다 들고 있어서

다들 다른곳 쳐다보고 사진찍구...

 

 

 너무 정신이 없어서

다른애들 보지도 못해서 너무 아쉬웠음 ㅠㅠ

 

 미대 깃발앞에서 독사진 !

 

 

 

 

 

 독사진이 생각보다 몇장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엄마가 준비한 꽃다발 너무 이뻤다!!

 

 

미대앞에 올해 미대회장된 정헌이가 준비한 졸업생을 위한 현수막 ^.^

근데 진짜 백수 되따ㅋㅋ

 

엄청 짤막한 졸업식 풍경 영상 ㅋㅋ

 

 

아 벌써 한달이나 지났어 ㅠㅠ

얼른 자리잡고 싶음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청동 카페 Yeon 일상  (0) 2013.03.28
심야영화 / 급만남 !!! / 용이설이  (6) 2013.03.22
고속터미널 애슐리 / 구정 / 한신포차 닭발/ 이사  (0) 2013.03.14
블로그 오랜만 !  (8) 2013.02.26
1월초 일상 !  (2) 2013.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