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삼청동카페'연'/광장시장 등 뒤죽박죽 일상

 삼청동 에서의 일상.

슬기언니가 몸담고 있는 삼청동 에서 제일 분위기 좋다던 카페 '연,yeon' !!

우연한 기회로 주말에만 도와주기로 했는데 8월 한달 동안만 일주일에 두번씩

알바로 도와드리기로 했다.

분위기 정말 삼청동에서 제일 좋은듯 ㅋ_ㅋ

슬기언니랑 손님 없을때 찍은 사진들 ㅋㅋㅋ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연인들이 오붓하게 있을수 있는 다락방도 있고, 단체석도 있음 !

삼청동 파출소에서 삼청동 주민센터 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오른쪽에 계단으로 올라가는 곳이 있는데

첫번째 계단 두번째 카페 !

 

추천메뉴는 아이스유자민트/인디안짜이/코코넛쉐이크/간장계란밥/감자,김치전/핸드드립커피/연에서 직접 제조한 연칵테일 등등등등!!!!!!!!

음료는 대체적으로 다 맛있다.

가격은 삼청동 인점을 감안하면 다른 카페 와 비슷비슷한 6~8천원대!

아 와플 이랑 팬케이크도 완전 맛있뜸!!!!!!!!

 

 

 

 

 

 

 

 

 

 

주말에 일할때 페북에 올렸더니 그걸 보고 성민언니가 자전거 타고 잠깐 들렸다 갔음 ㅋㅋ

고마워 언닝 ㅋㅋㅋㅋ 

 

 저녁이 되면 조명 때문에 사진이 더 이쁘게 나온다 ㅠㅠㅠ

 

 설거지 하는 나 ㅋㅋ 도촬한 뚤언니 ㅋㅋ

 

 바나나 팬케잌~~~~~~~~~~ 생크림은 추가해 주셔야함 !

 

 

가운데 연두색이 연칵테일!

메론맛이 나는데 엄청 상큼달콤 맛있당 히히

연 카페로 놀로오세여!!!!!!!!!!!

 

----------------------------------------------------------------------------

 

뭘 먹을까 하다가 광장시장으로 고!

근데 정작 음식사진은 없넹 ㅠㅠ 

 

 

 

----------------------------------------------------------------------------------

 

 

얼마전 엄마가 당일치기로 서울에 다녀 가셨다.

학교도 볼겸~ 프리마켓 하는 홍대도 볼겸~ 기숙사도볼겸~

서울투어 해드렸다 ㅋㅋ

엄마가 사진찍는건 싫다고 해서 학교 에서 몰래 찍은 사진 세장 밖에 없네 ㅠㅠ

 

 

 

 

 

----------------------------------------------------------------------------------

 

 

 초복에 먹은 삼계탕 ㅋ_ㅋ

 

키홀터 캬캬 

 

팔ㅉ ㅣ!

마지막껀 내가 하려고 만든건 아니고.... 

 

r16 보러 갔을때 끝나고 설문조사 했는데

당첨되서 유에스비 왔다 ㅋㅋㅋ

무려 16기가 ㅋㅋㅋ 알십육이라서 16기가 ㅋㅋㅋㅋ

 

 

오랜만에 나온 행운의껌딱즤

 

 

뒤죽박죽 포스팅은 여기서 이만 헤헤헤헤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