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대프리마켓/연 카페/8월초

 

 너무 더웠던 올해 여름

너무 더워 휴업 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오랜만에 프리마켓에 나갔는데

다행히 더위가 한풀 꺾여서 그나마 다행 ㅠㅠ

물건은 거의 못 만들고 전에 쪼끔쪼끔 만들었떤 브로치 몇개만 더 해서 프리마켓에 참가했음!

주희의 팔찌가 인기절정 이였음 ㅋ_ㅋ

역시 여름이라 팔찌가 인기가 좋아요 ~_~

그래도 팔찌 뿐 아니라 노트도 은근 판매되고 해서 신기신기+_+

 

수고한 오대오마켙!!!!!!!! 

 

 건강검진 결과가 살짝 안좋게 나와서

운동좀 해보겠다며 깝치다가 오히려 다침 ㅠㅠㅠㅠㅠㅠ

무리해서 신경이 마찰되면서 통증이 느껴지는 증상.

의사썜이 기브스 하는게 나을거 같다고 해서 기브스 했는데

이열치열 이였다는*^^*

 

그래도 지금은 다 나아서 다행 헤헤

 

 이게 바로 간장계란밥 줄여서 간계밥

먹어도먹어도 맛있엉 ㅠㅠㅠㅠ

 

 오미자 차와 핫도그 조합의 간식 ㅋㅋ

 

 카페에서 직접 키우는 민트 향이 너무 좋다 '_'

 

 

 부상투혼 아르바~

 

 슬기언니한테 핸드드립 커피 도 배워뜸!!!!!!!!!!

내가 먹을 커피 직접 내리는중 ㅋㅋㅋ

 

 

 어케 그리징???????

 

 저저번주 카페에서의 일상 !

입간판도 다시 그렸는데 지금 비와서 지워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헤헤

 

 

 기숙사에서 나온 팥빙수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그냥 뭔가 귀엽다 ㅠㅠ

 

 올림픽이 그립당

혼자 치킨먹으면서 경기보긔

 

파노라마 어플이 떳길래 다운받아서 테스트컷 ㅋㅋ

오 은근 괜찮다!!!!!!!!!!!!!!!

 

8월초의 일상 끄-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