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평.계곡.고기!!!! 아 가평이 아니라 대성리임 ㅋ

 7.14~7.15

우리 고등학교 친구들과 가평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우리 애들 많이많이 가는 거였는데 다들 각자 일때문에 결국 8명 밖에 못감 ㅠㅠ

다음엔 진짜 다같이 계곡 놀러가쟝!!!!!!!!!!

 

일단 고기는 시장이 싸니까~

청량리에서 모여서 고기랑 야채 수박을 먼저 사고

나머지는 가평근처 마트에서 사기로~_~

요즘엔 펜션들이 마트랑 제휴를 맺어서, 펜션에서 픽업서비스가 없어지고

마트에서 3만원이상 구매시 펜션까지 픽업을 해주는 형식으로 바꼈더랑

마트가 장사가 잘 안되긴 안되나 보다 ㅠㅠ

청량리에서 장을 보고~  경춘선을 타러 상봉으로 !!

 

 

상봉에서 지하철 기다리면서 ㅋㅋㅋ

 

진짜 가평가는길이 엄청 편해져서 좋더라~

상봉역에서 35분이면 대성리역 도착!!

시간표만 잘 맞추면 가평 걍 와따가따 할수 있을듯 ㅋㅋ

 

그러고 보니 우리가 간곳이 가평역이 아니라 대성리역 근처넴 ㅋㅋ뭐 그게그거임 ㅋㅋ

 

그래서 대성리 역 근처 마트에서 술이랑 과자랑 물이랑 등등등 장을 봤다 ㅋㅋ

먹고 죽자 라는 심정으로 먹을걸 담았다...

요즘 대세는 막걸리인듯 싶다. 애들이 막걸리만 담더라 ㅋㅋㅋ

 

그렇게 마트에서 픽업을 기다리며~~

성수기라 대기타는 팀들이 너무 많아서 좀 오래 기다린듯 ㅠㅠ

 

 

 

 

 

기다리면서 남는건 사진밖에 없으니까 사진 찌금 ㅋㅋ

 

펜션 가서 정리하고 ㅋㅋ

저 엄청 큰 수박이 육천원이다.. 시장 짱이다.. 크고 엄청 달고 맛있었다 ㅠㅠ

과일이나 야채는 시장에서 사야됭 ㅋㅋ

싸고 많이줌.

그렇게 정리하고~ 라면으로 배좀 채우고 계곡으로 ㄱ ㄱ

근데 그렇게 덥더니.. 우리 가 갔던 주말은 엄청 쌀쌀했다 . 뭐 외곽으로 들어와서 온도가 낮아졌겠거니 생각했는데

서울도 추웠음 ㅠㅠ

물놀이 하러 간건데 물놀이 제대로 못해서 짱났음 ㅠㅠㅠㅠㅠㅠㅠ

 

 

 

 

사진은 푸딩파워로 맑아 보이지만 비가 오다말다 우중충한 날씨 였뜸 ㅠㅠ

 

 

 

 

엄청 추워서 덜덜 떨면서 발이라도 담그겠다며 들어갔지만 발 담그고 있으면 물이 너무 얼음물 처럼 차가워서

발이 얼얼해짐 ㅠㅠㅠㅠㅠㅠㅠ

아 물놀이 제대로 못한게 제일 아쉬움 ㅠㅠㅠㅠ

 

 

 

 

 

여행의 꽃은 바베큐파티?????????

우리는 물놀이는 이미 메인에서 제외된듯 싶어 먹는거에 중점을 뒀음 ㅋㅋ

고기 완전 많이 머거뜸 ㅋ

역시 바베큐는 삼겹은 질기고 딱딱해 지고 목삼겹이 딱인듯 ㅋㅋ

 

 

 

 

고기먹고 비도오고 모기때문에 안에서 2차~

내가 가기전부터 애들한테 징징댔던 수박주 ㅋㅋㅋㅋㅋㅋ

첨엔 잘못만들어서 엄청 맛없었는데 음료수 섞고 수박 으깨고 해서 수습했지만 망...

슬지언니가 만들어준 오뎅탕 ㅋㅋㅋㅋㅋ

언닌 이제 요리사 해도 될득..

그렇게 우리는 놀다가....

계속 술먹던 우리 3인방은 먼저 뻗었..

잘가 애들아..

 

 

 

 

1박2일은 역시 너무 짧앙

아쉽다.

담에 더 재밌게 놀로가쟝 ㅠㅠ

담엔 우리 회화과 다 갔음 좋겠당

ㅠㅠㅠㅠ

따랑해 애들앙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화언니와모스버거/주호수영과볼링/아웃백50%이벤트!!/닭한마리  (2) 2012.08.13
한나와 송정식당 동대문/코엑스/초복  (0) 2012.08.09
전주  (0) 2012.08.02
근 2달전부터의 나의 일상  (3) 2012.07.28
  (0) 201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