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영등포타임스퀘어/투썸 티라미슈빙수/광화문,연 카페 일상/학교일상

 태어나서 처음으로 타임스퀘어 구경 가봤어요 !!!!!!!!!

영등포역에서 어떻게 가는줄 몰라서 돌아 갔다는^^*;;;;

암튼 느낀점은..

진짜크당 레알크당

구경거리도 은근 많쿠

 

 

 기념사진두 찍었음 '_'v

 이건 구경하다가.. 그 시끄러운 곳에서 너무나도 평온하게 잠들어 있는 아가..

너무 곤히 자고 있어서 신기할 정도 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펌프도 있던 오락실!!!!!!!!!!!

 

----------------------------------------------------------------

 

그리고 알바가는길

광화문에서 마을버스를 갈아타러 가는데

나 진짜 저거 임금이다 볼때마다 해보고 싶은데 ....ㅜㅜㅜㅜㅜ

조만간 임금되서 나타날거임!!

 

 

 새로 그린 입간판.

테잌아웃 할인을 강조해서 썼으나 테잌아웃 손님 거의 없뜸 ㅜㅜㅜㅜㅜ

핸드드립커피가 테잌아웃하면 3500원인뎅...

알리고 싶은데 알릴 방법이 없넹..

 

완전 깔끔한 연빙수

이건 손님 에게 나가는 빙수고

나도 빙수 먹고 싶어서 일인분빙수 만들어 먹었뜸 

 

 아 귀여워 ㅜㅜㅜ 머그컵에 만들었는데

너무 귀엽고 양도 딱이다 ㅋㅋ

 

 주문받은 와플 만들고 그 와플냄새를 못이기고 국화언니랑

미니 와플 만들어 먹음 ㅜㅜ 넘 마시쪙

 

 그리고 셰프님이 직접 만드신 마카롱+_+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당!!

 

 

 이날따라 뭔가 학생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신발이 다 운동화라

귀여워서 ㅋㅋ

여기서 알수 있는건 대세는 회색운동화 인듯...

 

 연에서 먹은 저녁밥1. 간계밥과 김치전(침 즬즬..)

 

 저녁밥2. 단호오빠네의 라멘

 

 저녁밥3. 구스티페스타 까르보나라.

 

 

 구콰온늬히~_~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꺼내입은 엘알지 티당..

 

 구콰언니의 흔적.ㅋㅋ

한주동안 연에서의 생활이였어요 ㅋㅋ

----------------------------------------------------------

 

 

영효가 학교에 놀러와뜸!!!!!!

그래서 집가기 전에 간단하게 ㅋㅋ

회기역 근처 압구정닭꼬칭

맛있듬!

 

 

청량초 쪽에 분식집이 없어지고 주먹밥 집이 생겼는데 맛있다.

포장해서 학교에서 먹기 좋을듯.

스파게티종류는 별루니까 주먹밥만 머거염.

도전하지 말그염 ㅋㅋ 

 

오랜만에 학교에서 김밥천국을 시켜먹었는데

전화받는 아저씨가 벌써 개강했냐고 물어봤댘ㅋ

이날 상미랑나랑은 조미료쇼크로 배탈났었음 ㅜㅜ 갑자기 조미료 과다섭취한듯 ㅜㅜㅜ

 

 

 그리고 나는 자체 휴가 ㅋㅋㅋㅋㅋ

 

 매일 기숙사 가는 길에 서울미술관 공사현장을 봤는데,

오 드디어 개관!!!!!!!!!!

곧 가봐야 겠어요~~

 

 

 미치겠음 ㅋㅋ

어쩌다가 미니홈피 예전 방명록 보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제일친한 이나영언니랑 주희가 남긴겈ㅋㅋㅋㅋㅋㅋ

오글오글ㅋㅋ 친하게지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오빠 음악 짱 좋아하는데..

벨소리도 있는데 ㅠㅠ 가고싶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아쉬운 마음에........ 

 

졸전 준비중이에염..

왼쪽이 시작단계 오른쪽은 약 2주전꺼

지금은 조금 더 진전은 되었지만 막막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개강전에 블로그 올리고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학교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