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슬기언니의카메라로 ! !

7월말쯤?

주말에 슬기언니랑 일하던날!!

혜주언니도 ! !

언니가 좋은 카메라 가지고 와서 잠깐 손님없을때 사진찍구 놀았었는데

얼마전에 언니한테 사진 받은 기념으로 ㅋㅋ

내사진 이 좀 많음...

 

 

 

뚤언니가 ㅋㅋㅋ 갑자기 머리에 뭘 둘렀는데 ㅋㅋㅋ

나랑 커플하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커풀 만들어 보고 찍었는데 ㅋㅋㅋ

실제로 보면 느끼한데

사진으론 오 역시 쌍커풀이 있으니 사진이 잘나와!!!!!!!!

내가아니야!!!!!!!!!

하지만 쌍커풀 수술은 무서우니 패쓰... 

 

 왠지 좋은 사진 오오오오!!!!!!!!!!

 

 

쌍커풀 ㅋㅋ

근데 오른쪽 눈엔 선이 있어서 엄마가 크면 생길거라고 기대감 줬는데 아직도 선만 있다 ㅠㅠ

 

 

 ㅋㅋㅋㅋ

다 내사진...

 

 

 카페 마감 하구 언니들이랑 마을버스 기다리는데

끊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끊길줄도 모르고 기다리면서 버스 왜케 안오냐며 ~~ 사진 찍고 놀았네 ㅋㅋ

안그래도 없는가슴 더 등짝처럼 나와서 슬픈 사진이지만 왠지 좋아서 ㅋㅋㅋㅋㅋㅋ

(잠깐 눈물좀 닦구염..)

 

 

 슬기언니 친구분 혜주언니랑 ㅋㅋ

 

 

 

 

 

움직이는 사진인데 버스 끊길줄 모르고 신나서 찍었던 연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헤헤헤

개강하니 힘듬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