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핫도그/젖소양말/광화문 두부의추억/육회/911생일/아웃백/졸전평가/꽃세겹살/회기/노래방/도시락/아이스아메리카노/삼계탕

 

  익숙한 2011년 4월중순 쯔음 뒷모습

 

아침에 핫도그 나옴! 

 

위메프에서 득템한 젖소농장양말 귀엽다 ㅠㅠ

 

 

 

광화문 근처에 전에 찜해놨던 식당에 가봤는데

갠춘갠춘 ! !

 

 부암동 주민센터

 

 육회를 20분 만에 격파하구

 

 광화문 까지 걸어가는길

 

 르메에르????????? 건물 맞나

화장실 가다가 ㅋㅋ

 

/////

 

 학교앞 녹원 입간판?? 이라고 해야하나

아 증말 녹원이 인사동에 있었다면 완전 대박 났을 분위기 인데 (전통적인 분위기??)

인사동에 있었다면 착한가격이 아니였겠지.. 그럴꺼야 아마..

참고로 생과일 쥬스가 3500원 !

거의 3000원대 ! !

 

우연히  같은교양 수업을 듣는 경훈오빠가 생일축하한다며 건네준 비따민워터.

고마웠어요 ! !

 

 

 상미 연수 고마워!!

 

 주희 고마워 ! !

 

 

 

 생일날이 졸전최종평가 전날이라

진짜 짜증났었는데 ㅋㅋ

그래도 저녁이라도 먹자며 저녁까지 그림 그리고

뭘먹을까 하다가

아웃백이 9시 이후 주문할 경우 제일 맛있는 코코넛쉬림프(요거 말고 에피타이져 종류 2개 더 있었음.. 무슨 윙이랑.. 암튼)를 무료로 줬다.

근데 2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에만 무료 혜택이 있음 ! !

그냥 시즌메뉴 시켜서 배터지게 먹음,,,,

 

 거마워 떵민온니

 

이날 문자,페북 등등 축하해준 분들 너무너무 감사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평가날 ㅋㅋ

애들 화이팅 중 ㅋㅋ

 

 내자리~

평가는 언제든지 떨린당..ㅠㅠ

 

 미완성 아닌척 하기

4학년 님들 모두 수고해뜸 ㅠㅠ

졸업할수있다!!!!!!!!

 

///

 

 

내가 제일 좋아하는( 좋아하는 음식이 넘 많음..)

꽃세겹살을 먹고 ! !

 아 느므 마시쪙 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

 

 

 

 

 난 단호박라뛔

 

 크크크

좋았당

 

 노래방 ㄴㅏ와서 ㅋㅋㅋ

즐거웠던  ..... 회기는 마음이 편함 안식처..

 

/////////////

 

학교 학식 메뉴 3500원에 삼계탕 한마리..

주희랑 몸보신 ㅋㅋ

 

 500원 아메리카노

편의점에서 500원짜리 얼음컵 에 집에 있던 G7 아메리카노 가루 투척후 차가운 물 부으면

아이스아메리카노 완성 ! !

 

도시락 ! !

국도 같이 먹고 싶어서

편의점 표 인스탄트 미역국 가루 사와서

컵에 타서 밥이랑 같이 먹음 ㅠㅠ

행복했음 ㅠㅠ

 

요즘엔 학교에 저녁까지 있을 일이 많이 없어 도시락을 안싸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다시 도시락 싸서 다녀야겠다

궁핍하다 ㅠㅠㅠㅠ

 

아무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