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압구정두시켄터키치킨/다담국수/신림또순이/홍대와우북페스티벌/크리스피도넛/종로알쌈쭈꾸미/광화문이마카페/인사동/삼청동/새끼/빈스토리/펜필드2012f/w/

 

 

 

압구정에 두시켄터키 치킨을 갔는데

맛있긴 했는데...

내 옆자리에 ...

뭐가 움직이는 느낌이 들어서 봤는데

바킈벌..ㄹ... 가 .. 지나가고 있어서..

거의다 먹었을때 보긴 한건데

뭐 가게에 벌레가 없을순 없는거긴 한데..

암튼 ㅜㅜ

 

 

 옥심이가 싸온 포됴를 먹으면서

홍사를 기다려서

 

 다담국수에서 밥을 먹고 미대에 올라갔음.

 

 이런 차 보면 너무 신기행...

 

////

 

 지하철 기다리는데 애기 너무 귀여워서..ㅠㅠ

 

 카모옆에 레알 카모 어쩌다 보니 옆자릐

 

 

신림 순대볶음을 먹으러 갔뜸 !

 

 온통 분홍색 또순이네

맛있었!!!!

 

 

 나드 기념사진 ㅋㅋ

신림 가따가

홍대가따가

명동가따가

이날 여기저기 엄청 돌아 다닌듯 ㅠㅠ

 

 

 그래두 홍대에서 북페스티벌 하고 있어서

책 득템했다 ! !

그렇게 명동으로 넘어가서

진화언니가 보내주셨던 기프티콘은총 !!!!!!!!

언니 잘먹었습니다+_+

 

 

 

 

 왠 내복같은걸 사겠다고 왔더라..

 

 그렇게 광화문으로 걸어왔뜸

지성이가 보내준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은총 !!

 

 

/////

갑작스레 홍사의 호출로

홍사와 아현이랑 종로에서 만나서 점심만 먹기로 했던 만남이였으나

홍사의 과외 취소로 인해 여기저기 잘 돌아 다녔던 날 ㅋㅋ

 완전 잘나왔네 ㅋㅋ

 

 홍사가 알아왔다던 종로 쭈꾸미집 ㅋㅋㅋㅋ

 

 쮸쿠미!!!

 

 

 쭈꾸미먹고 아현이가 와플 짱 맛있는데 있다고 광화문 근처에 있는 카페라고 해서

갔는데 이마카페??

일민미술관 건물에 있는 카페임 !

 

 귀여운 아횬잉 ㅋㅋ

 

 홍사는 가자마자 무슨 컬렉션 마냥....

 

 와플이 참 맛있긴 했음 하겐다즈아이스크림이 두덩어리나 올라가서 그런지

되게 비싼느낌이긴 했는데 그래두 맛있었음 ㅋㅋ

 

 

 그렇게 광화문에서 인사동으로 걸어가는 길에

길거리 탁구대회도 보고..

 역시 종로 다운 간판들도 보고 ㅋㅋ

 

 카페가기전에 갤러리나 볼걸 하고 후회 하면서 거의 문 닫기 10분전 에 갤러리도 잠깐 둘러보고 ㅋㅋ

 

 으히히

 

 인사동에서 볼일 보고 내가 삼청동 일하던 카페 가자고

꼬셔서 연 카페 로 ㄱ ㄱ ㄱ

 

 짱맛있는 유자민트랑 코코넛쉐잌흐 !

국화언니의 은총인 서비스 와플 ! !

 

 아현이랑 !

이렇게 하루종일 먹고 걷고 수다 떤 하루 ㅋㅋ

완전 재밌었음 ㅋㅋㅋㅋㅋ

/////

 

 

프리마켓 부탁 때문에 연남동 가는길에 ~

 

 프리마켓 창작센터 '새끼' 에서 프리마켓 에프터눈스테이지 에서 쓰일 팁박스를

만들고 왔어염 ! !

새끼가 다른 공간으로 이사를 간다니 아쉬움 ㅠ_ㅠ

 

 360도 어플로 찍은 학굔데 잘 안찍혔넴 ㅠ_ㅠ

 

완전 간만에 본 이화언니랑 세정이!!!!!!!

 

갑자기 가게된 빈스토리 ㅋㅋ

  

 1500x3 + 배송료 2500 =7000 원

돈 없으니까 지마켓에서....

 

 나에게 준 생일선물

겨울준비 완료 ! ! !

 

 

아 귀여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