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석/전주/한가위/등산/페이스타임/갈비/백숙/꽃게찜/목베게/

 벌써 2주정도 훌쩍 지난 추석 ! !

학교 다니면서 막학기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학교에서 준비된 귀향버스를 타고

전주에 내려가 보았는데

이거 완전 짱싸고 막히지도 않고 ㅠㅠ

단점은 금요일 수업을 빠지는거였지만 ! !

그것도 조합원이라서 (일반학생보다 반값) 4500원에 전주를 이렇게 편하게 갈 수 있다니 ! ! !

거기다 오랜만에 본 이진형이랑 같이 내려감 ㅋㅋ

뭐 둘다 자느라 얘기도 안했지만 ㅋㅋ

쨌든 9월28일 전주로 출발 캬캬

 

 역시 장시간 이동할땐 목베게가 甲....

다이소 에서 2000원에 구입한듯

공기를 넣었다 뺐다 할 수 있어서 아주아주 유용한 아이템 ! ! !

 

그렇게 전주에 도착하여

엄마차를 타고 집으로 이동이동이동

 

 이번 어버이날에 엄마한테 만들어준 카네이션 ♥

 

 초등학교때 다니던 서예학원 태권도학원 피아노학원 (한건물에 다 있었음 ㅋㅋ) 이 아직도 안없어지고 그대로 여서

너무 신기했음.

추억이 많은곳 ㅠㅠ

 

 

그렇게 첫날은 집에서 저녁먹고 놀고먹고 푹 쉬고

다음날 새벽

눈이 팅팅부은채로 엄마와 집 뒤에 있는 학산으로 등산을 다녀왔따.

등산은 애기때 이후로 한번도 안해봐서 좀 걱정했는데

엄마가 산 잘탄다고 칭찬해줌ㅋㅋㅋ

이게 다 미대길 매일매일 오르락내리락 해서 단련 된듯 ㅋㅋ

등산 하니까 뭔가 뿌듯함이 밀려옴...

7시 좀 넘어서 올라가기 시작했는데 올라갈때는 사람 거의 없었는데

내려올때 되니까 그제서야 사람들이 등산 오기 시작하는데 뭔가 일찍일어난새 가 된것 같아서

기분 좋았음...

그냥..그랬음...

 매주 (전)직장동료 이모와 산타시는 우리 엄마.

 

 올라가는길에 산악자전거 아저씨들도 봤음 !!
짱신기해 ㅠㅠ

 

 등산코스중 빠지지 않는 절.

 

 그렇게 왕복 3시간 정도 등산을 하여뜸

서울가서도 등산 하겠따고 마음은 먹었는데 잘 안됨 ㅠ_ㅠ

 

 정상에서 먹는 꿀사과 ㅋㅋ

 

 엄마는 늘 등산하시고 정상에서 나한테 문자를 보내주신다.

봄에는 꽃사진과 함께 가을엔 단풍사진과 함께~

이런저런 힘을 불어넣어 주는 멘트와 함께 ~

 

 

 

쿄쿄

 

 오른쪽은 볼라벤 왔을때 피해입은 나무 ㅠ_ ㅠ

밑에지방쪽이 피해가 더 컸다던데 산 중간중간 나무들이 많이 뽑혀 있었음 ㅠㅠ

 

 

 

 

음식들+_+

 

 

 신화빠 였을때... 신혜성 짱 좋아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아직도 있다니 신기 ㅋㅋ

중고장터에 팔면 팔릴지 궁금 엄청 많던데 ㅠㅠㅠ

 

 

 아 그림장이 있어서 봤는데

너무 못그려서 표지만 찍었음..

 

 꼬꼬마 시절

 

아흥 그렇게 추석내내 집에만 있었다.

날짜가 애매해서 친구들도 못 보고

그냥 집에서 놀고먹고 했음 ㅋㅋㅋ

 

그렇게 귀경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서울로 올라와 버렸음 ㅋㅋ

 

 서울에 왔는데 기숙사에서는 10월1일까지 추석기간에 급식을 안한다고 ㅠㅠ

다행히 엄마가 조금씩 싸준 음식으로 끼니 해결 흐엉엉

 

 원래 전주에서 페탐 하기로 했는데 서울올라온날 나영언니랑 페탐함 ㅋㅋ

엄청 짧게 한거 같은데 끊고 보니 거의2시간동안 ㅎ ㄷ ㄷ

뭐 나영언니랑은 전화통화도 막 기본 3시간 막 그랬었으니까 ㅋㅋㅋㅋ

언니 보고프당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