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압구정 뱃고동/압구정FIFTY/홍대 쿠바왕/무신사 오픈파티/남산돈까스

오잉 페이스북 보다가 저 사진을 봤는데

09년도 내 모습과 비슷...

 

 

 마치 억지로 끌려온듯 구석에 목석처럼 서있는 아줌마 2

ㅋㅋㅋ

개코목에 있는 수건 내가 최자한테 싸인 받은 내 수건 *^^*

 

/////

 

저저번주 !

드디어 구콰언니 술키언니와의 뱃고동 모임 ! ! !

진짜 압구정에서 런치가격이긴 해도 6000원에 맛있고 배부르고 짱이야 ㅠㅠ

 

 

국화언니가 조금 늦으셔서

오징어튀김까지 쏘셨당 히히

너므 마시쪙

오징어불고기1 + 낙지불고기1 + 오징어튀김 마지막 장식으로 볶음밥 +1

런치가격 오징어불고기는 1인당 6000원

오징어튀김이 11000원 이였나?? 9000원 이였나 !

암튼 배불리 배터지게 먹고

웨얼하우스 얼굴도장 ! !

 평소에  여기 가보고 싶다 가보고 싶다 했는데

나의 제안으로 드디어 가게 되었음

근데 메뉴판 보고 너무 비싸서 다른데 갈까도 생각했는데

그냥 ... 온김에 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7000원에 부가세 10% *^^*

 

 국화언니랑 나랑 아이스아메리카노 , 술키언니는 레몬딸기스무디????

스무디킹 에서 나는 맛이랑 비슷한 맛 이였는데

상콤하여뜸 ! !

 

 내가 챙겨간 기질테스트 하고 있는 언니들 ㅋ_ㅋ

 

 비싸지만 양은 완전 대용량!!

 내가 언니들 그려보겠다며 사진 찍어서 그렸는데..

아는 사람 앞에두고 아는사람 그려주는건 너무 어려운 일이야 ㅠㅠ

 

그렇게 카페에서 소화좀 시킨뒤

홍대로 넘어갔어효

 홍대로 넘어가서 드디어 군대에서탈출한 준영이를 만나러 !

준영이가 있다던 로컬 이라는 카페로 갔는데

아 느므 귀여운 금자 씨가 나타났음

아 웰시코기 너무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거 같아 ㅠㅠ

엉덩이랑 짧은 다리 ㅠㅠ

 

 

온김에 간단하게 브라우니도 먹고 음료도 먹고 ㅋ_ㅋ

그러다가 쿠바왕으로 4차 !!!!!

 

 

 

준영이가 손윗사람3명 사진도 찍어주고

 

나도 그들을 찍어주었는데 찍어주는 나를 준영이가 찍어주어뜸 ㅋㅋ

 

내가 찍은 3분 ㅋㅋ

 

 

완전 와보고 싶었던 쿠바왕 ! !

부뉘기 짱!

나는 또 우연하게 미도리샤워를 시키며 또다시 메론맛 칵테일을 먹었고..

언니들과 준영이는 신기한 외국맥주 를 마셨는데 먹어봤는데

독해서 ㅠㅠㅠ

아 그리고 쿠바왕에 갔는데 왠지 익숙한 느낌의 여자분이 있어서 봤는데

프리마켓 스탭 이셨던 아름씨가 일을하고 계셨다 !!

오 !! 완전 신기 +_+

서비스도 주시고 완전 감사감사 ㅠㅠ

 

파노라마 어플 로 찍었는데 언니들 얼굴이 제대로 안나왔넴 ㅠㅠ

 

갓 제대한 유준상 닮은 준영이

 

 

언늬들 ~_~

 

준영이 만난다고 카모입고 간 나 ~_~

 

나는 10시반이 되어 집엘 가게 되었고..

그들은 수염 으로 5차를...

 

조만간 또 만나요 ! ! (아마 몇일뒤 ㅋㅋ)

 

/////

 

다음날 잠시 학쿄 가는길

청량초 쪽에 후일담이라는 쪼끄만한 카페가 생겼는데

여기 아메리카노 짱 맛있다 !

가격도 2000원 +_+

아기자기 귀엽게 꾸며져 있고 책도 많이 있음!!
그러다가 발견한 팝송전집

 

그리고 학교 ㅋㅋ 갔는데

그림그리기 싫어서 돌아다니는데

졸업작품 막바지 촬영하고 있어서 구경하다가...

그렇게 학교에 있다가 준섭이 오빠에게 전화가 왔뜸!

무신사 사무실 이전 오픈파티 한다구 놀러오라구 전화해 주셔서

무신사 오픈파티에 준섭오빠 한테 잠깐 인사 하고 왔어요 !!

 

무신사 이전한 사무실 완전 너무 멋있었음 ㅠㅠ

스튜디오도 짱크고 일단 인테리어 부터 휴게소 직원들 근무 환경도 너무 좋은듯 ~_~!!

더 번창 하시길+_+!!!

 

유쾌상쾌한 준보오빠 ! ! !

 

그래도 아는얼굴들도 몇분 계셔서 다행이였음 ㅠㅠ

락현오빠도 보고 상워니도 오랜만에 보구 으히히

 

밥먹구 광화문까지 워킹

진짜 걸어가는 길이 코미디 였뜸 ㅠㅠ

멍청하게 아이스크림 들고 있는것도 까먹고

옷에 쏟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