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프데이

금요일은 프데이 삼청동에 가기전 쌍문역에 볼일을 보고


쌍문역 귀여운 둘리가족


날씨 너어무 좋은 삼청동 길


그 초입에서 만난 귀요미들 ㅠㅠ

파는거 아니구 토끼들 산책시켜주러 풀어놓으신거라고 ㅋㅋㅋ





넘 귀엽 ㅠㅠ





오랜만에 라땡가서 짬뽕라면 덜맵게+치즈추가 까지 해서 먹었는데도

음청 맵다 ㅠㅠ


오... 내자리 앞에 봉태규 사인... 기념사진 찰칵


어머니 위생모자 너무 귀여우심 ㅋㅋ



쉬림프박스를 삼청동에서 먹어봤네..



우왕


용이 




쩌리짱


국언니는 안동내려가시구 ㅠㅠ

셋이 국언니집에서 프듀봤다



합숙하고 담날 새로생긴 한그릇 이란 곳에서 점심먹었는데

완전 성공적 ㅋㅋㅋ 좀 비싸지만 맛은 있었다고 한다...



도은짱이 찍어줬는데 되게 게스트하우스 처럼 나왔다 ㅋㅋ


그렇게 송이는 일하는날 슬기언니는 휴무라서

삼청동 한바퀴

슬로우스테디클럽 커피한잔^.~





슬스클이랑 국언니네집 건물이랑 완전 딱붙어있어서

국언니 집에서 죠기 뒤에 보이는 블라인드 들추면 요기 옥상이 보임 ㅋㅋㅋ




깔꼼


커피마시고 삼청공원 산책하러어



귀염


중3때 샀던 코르테즈 아직 엄청 쌩썡하다

엄청 오랜만에 신었닼ㅋㅋㅋ



럽럽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