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JEJU DAY3-2 : 이중섭거리, 돈내코 원앙폭포, 신천목장

점심을 먹고

이중섭거리에서 각자 자유시간을 가졌다 약 1시간 반정도?


그래서 나는 올레시장 구경하러 잠깐 올라갔다가

유동커피에서 커피마시면서 휴식휴식




천혜향주스도 사먹고


뭔가 귀여워서 제리도 사봤다

ㅋㅋㅋ





이중섭 생가 뒷쪽 길








뭔가 인스타에서 많이 본것같은데

여기였나봐 . . 



사장님이랑 캐릭터 너무 똑같아서 귀여웠다 ㅋㅋㅋ

커피도 맛남!


그렇게 쉬다가 다시 모여서

원앙폭포 보러~


여기 계단 음청 많다 진짜 ㅋㅋㅋㅋ

걷는거 싫어하면 못갈듯

거기다 계단이 가팔라서 좀 무섭기까지




천지연폭포 못지않게 멋있음

사람도 없어서 더 좋았다







크 사진 건져주심


폭포보도 해안도로 쭉 따라 마지막코스인 신천목장으로-!



가는길에 본 흰둥이들 ㅠㅠㅠ



겨울에는 저 넓은 들판에 귤피를 쫙 깔아놔서 온통 주황색이 된다고 한다




목장안쪽 거닐거닐 하다가


차타고 들어오는길에 봤던 목장 골목길이 한멋짐 하길래

사진 많이 찍었다 ㅋㅋ


맞은편 다른 목장에선 말도 볼 수 있었고


여기 뭔가 풍경이 멋있어서

타이머로 사진사진




그렇게 찰스투어 끝!

나중에 또 혼자가게 되면 또 신청해서 다닐것같다 ㅋㅋ



이제 연동으로 성민언니 만나러~